2025/02/07 6

송대관 - 네박자 [듣기/가사]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별세했다. 1975년 발표한 곡 '해뜰날'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전성기를 맞았고 이후 각종 상을 휩쓸며 트로트계 레전드로 올라섰다. 송대관은  '네박자', '유행가', '차표 한장', '우리 순이'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사대천왕으로 불렸다. 네가 기쁠때 내가 슬플때 누구나 부르는 노래 내려보는 사람도 위를보는 사람도 어차피 쿵짝이라네 쿵짝쿵짝 쿵짜자 쿵짝 네박자 속에 사랑도 있고 이별도 있고 눈물도 있네 한구절 한고비 꺽어 넘을때 우리네 사연을 담는 울고웃는 인생사 연극같은 세상사 세상사 모두가 네박자 쿵짝 쿵짝 쿵짝 쿵짜자 쿵짝 네박자 속에 사랑도 있고 이별도 있고 눈물도 있네 짠짠 짜리라라 짠짠짠 짜자 짜리리라라 짜라짜 나 그..

송대관 - 유행가 [듣기/가사]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별세했다. 1975년 발표한 곡 '해뜰날'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전성기를 맞았고 이후 각종 상을 휩쓸며 트로트계 레전드로 올라섰다. 송대관은  '네박자', '유행가', '차표 한장', '우리 순이'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사대천왕으로 불렸다.  유행가 유행가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쿵쿵따리 쿵쿵따 짜리자짜 유행가 노래 가사는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 오늘 하루 힘들어도 내일이 있으니 행복하구나 유행가 유행가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유행가 유행가 서글픈 노래 가슴치며 불러본다 유행가 노래 가사는 사랑과 이별 눈물이구나 그 시절 그 노래 가슴에 와 닿는 당신의 노래 유행가 유행가 신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쿵쿵따..

송대관 - 우리 순이 [듣기/가사]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별세했다. 1975년 발표한 곡 '해뜰날'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전성기를 맞았고 이후 각종 상을 휩쓸며 트로트계 레전드로 올라섰다. 송대관은  '네박자', '유행가', '차표 한장', '우리 순이'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사대천왕으로 불렸다. 누가 우리 순일 본 사람없소 갸날픈 몸매에 새까만 눈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여자요 가난했다는 그 한가지 이유로 서울로 간 순이 사랑을 몰랐던 철부지 어린 시절 그 때엔 아무것도 몰랐었다가 세월이 지난 후에 알았네 내가 순이 사랑한 것을 난 찾아야 돼 난 찾아야 돼 난 찾아야돼 우리 순이 누가 우리 순일 본 사람없소 갸날픈 몸매에 새까만 눈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여자요 가난했다는 그 한가지 ..

송대관 - 차표 한 장 [듣기/가사]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별세했다. 1975년 발표한 곡 '해뜰날'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전성기를 맞았고 이후 각종 상을 휩쓸며 트로트계 레전드로 올라섰다. 송대관은  '네박자', '유행가', '차표 한장', '우리 순이'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사대천왕으로 불렸다. 차표 한장 손에 들떠나야 하네 예정된 시간표대로 떠나야하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열차에 몸을 실었다 사랑했지만 갈길이 달랐다 이별의 시간표대로 떠나야했다 달리는 차창에 비가 내리네 그리움이 가슴을 적시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추억이 나를 울리네 차표 한장 손에 들고 떠나야 하네 예정된 시간표대로 떠나야하네 너는 상행선 나는 하행선 열차에 몸을 실었다 사랑했지만 갈길이 달랐다 이별의 시간..

송대관 - 해뜰 날 [듣기/가사]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별세했다. 1975년 발표한 곡 '해뜰날'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전성기를 맞았고 이후 각종 상을 휩쓸며 트로트계 레전드로 올라섰다. 송대관은  '네박자', '유행가', '차표 한장', '우리 순이'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태진아, 현철, 설운도와 함께 트로트 사대천왕으로 불렸다. 꿈을 안고 왔단다 내가 왔단다 슬픔도 괴로움도 모두 모두 비켜라 안 되는 일 없단다 노력하면은 쨍하고 해뜰 날 돌아온단다 쨍하고 해뜰 날 돌아온단다 뛰고뛰고 뛰는 몸이라 괴로웁지만 힘겨운 나의 인생 구름 걷히고 산뜻하게 맑은 날 돌아온단다 쨍하고 해뜰 날 돌아온단다 쨍하고 해뜰 날 돌아온단다 꿈을 안고 왔단다 내가 왔단다 슬픔도 괴로움도 모두 모두 비켜라 안 되는 일 없단다 노력하면은 쨍하고 ..

[부산] 우미남 센텀점 : 한우 1++ 구이, 1++ 한우버섯불고기 추천 (평점 4.5)

특히 우미남 센텀점은은 드라이에이징(Dry Aging), 웻에이징(Wet Aging) 기법으로 40여일 동안 숙성한 한우티본스테이크와 다양한 최상급 1++ 한우 부위를 맛보실 수 있는 고급 한식당이다. 또한 콜키지가 가능하고 비용을 받지않는다. 잔도 제공해 드리니 좋아하시는 와인, 위스키 들고 가셔 즐거운 식사를 할 수도 있다.   그런데 우미남 센텀점은  최상급 한우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다 보니 가격은 비싸다. 가격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메뉴도 있는데  '1++ 한우버섯불고기'. 특히 점심특선은 1인당 25,000원에 1++ 한우버섯불고기에  된장찌개와 비빔밥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추천하고픈 메뉴이다. 대신 점심특선을 드시러 오는 센텀시티내 직장인들이 많으므로 미리 예약(네이버 예약 가능)을 하고 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