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티드 부산 해운대
해운대에서 즐기는 노티드 도넛
트렌디한 메뉴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도넛 열풍을 일으킨 ‘노티드’는 좋은 음식과 공간과 사람과 사람을 하나로 매듭짓는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17년 론칭됐다. 노티드는 아기자기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디저트를 넘어 2030세대에게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산에서는 해운대 구남로 메인거리에 '노티드 부산 해운대'이 있다. 오픈 초기에는 '오픈런' 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지만 지금은 다른 대형카페랑 손님수 면에서 큰 차이가 없다.
'노티드 부산 해운대' 은 대저택을 뜻하는 맨션을 콘셉트로 루프탑을 포함한 총 4개 층으로 구성됐다. 특히 탁 트인 통창으로 설계돼 풍부한 자연채광과 함께 도심경관 조망이 가능하다. 제품 주문과 픽업은 1층에서 이뤄지며 매장 내 취식을 원하는 고객은 2, 3층 좌석과 4층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로비와 키친이 자리한 1층의 심플한 인테리어 너머 핑크색 계단을 오르면 층 마다 다른 테마를 느낄 수 있다. ‘더 리빙 룸’을 지향하는 2층은 아늑한 거실 무드와 일상의 감성을 담았다. ‘더 애틱’이 주제인 3층은 다락방 같은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매장내 비치된 도구를 통해 드로잉도 즐길 수 있다. 4층 ‘루프 가든’에서는 시원하게 뻥 뚫린 공간에서 낮과 밤이 모두 매력적인 루프탑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