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정리중/맛집

[기장카페] 다양한 공간 구성으로 볼거리가 가득한《카페 드 220볼트 오시리아》(평점 4.5)

想像 2020. 3. 30. 11:40
반응형

빈티지 가구 전문 브랜드 ‘ARTNCRAFT’에서 새롭게 오픈한 《카페 드 220볼트 오시리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이케아 동부산점' 근처인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98에 위치하고 있다.

 

《카페 드 220볼트 오시리아》는 ARTNCRAFT의 가구와 220VOLT의 조명, ROSE DECO으로 꾸민 매장 내부는 앤티크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장 내부는 바다를 가까이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부터 소품샵, 플라워샵 등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곳곳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기장의 가장 유명한 오션 뷰 카페이지만 실내에는 화분과 많은 식물로 인테리어를 해서 반전 매력이 있다. 제과와 디저트류도 상당히 많이 판매하고 있고 무엇보다도 야외에서 바다를 바라로는 공간이 넓고 탁 트여서 쉬어 가기에 좋다.

 

대표 메뉴 ‘딸기 라떼(6,000원)’는 붉은 딸기청 위로 하얀 우유가 어우러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유혹한다. 새콤달콤한 딸기청에 우유의 고소함이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딸기 크루아상’, ‘딸기 페스츄리’ 등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베이커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 드 220볼트 오시리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ARTNCRAFT의 가구와 220VOLT의 조명, ROSE DECO으로 꾸민 매장 내부는 앤티크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창가쪽 좌석에 앉으면 기장 앞바다 오션뷰가 한눈에 들어온다.
특히 테라스에서는 탁트인 기장 앞바다를 즐기면서 힐링을 할 수 있다.
카페 내부에는 소품샵, 플라워샵 등도 있어 곳곳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메뉴판. 딸기 라떼가 대표메뉴라 한다
제과와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다.
우리가 주문해 먹은 커피와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