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에 지어진 《호텔 쿠레타케소 인사동》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이다. 바로 앞에 한국의 많은 예술품을 볼 수 있고 전통차는 물론 사찰 음식까지, ' 한국' 하면 떠오르는 인사동 거리가 있고 경복궁, 북촌한옥마을, 창덕궁, 익선동한옥마을, 종로 등 주요 관광명소와도 가까워 외국인들이 관광하기 딱 좋은 위치인 듯하다.
《호텔 쿠레타케소 인사동》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 5만원내외에 1박을 할 수 있다. 모텔 1박 가격도 안된다. 내부 인테리어나 룸상태도 좋고 깔끔하다.
서비스도 괜챦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대부분의 객실에 옷장, 무료 차, 타월, 슬리퍼, 옷걸이, 샴푸,린스,바디워시, 치약,칫솔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있으며 전객실 Wi-Fi도 무료로 제공된다. 해피아워 시간(18:00~20:00)에는 2층 조식장에서 다양한 식음료 및 주류(커피, 청량음료, 맥주, 사케 등)를 1인당 1회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조식도 종류가 다양하거나 럭셔리하지는 않지만 간단히 아침만 챙겨 먹기엔 딱 좋다. 지하2층엔 작지만 사우나도 있는데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코인세탁기도 비치되어 있어 빨래도 가능하다.
다만 일본 호텔 체인이다 보니 일본 비즈니스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방이 약간 작다. 하지만 비즈니스 출장때 애용하면 좋을 듯한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