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정리중/여행

[오사카호텔]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호텔 오사카 베이타워(Hotel Osaka Bay Tower)》

想像 2016. 5. 29. 21:58
반응형

이번 오사카여행중 묵은 호텔이 《오사카 베이타워(Hotel Osaka Baytower)》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놀려갈 요령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가까운 벤텐초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을 예약했었다. 


이 호텔은 51층 짜리 건물이어서 객실에 바라다 보는 뷰(전망)은 정말 최고였다. 동쪽 오사카 시내쪽 풍경이나 서쪽 오사카만쪽 풍경 모두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바로 앞에 벤텐초 JR역과 지하철역이 위치해 교통편도 좋은 편이었다. 


호텔 시설도 5성급 호텔답게 정말 훌륭했다. 다만 사통팔달 어디든 쉽게 갈 수 있는 난비지역과는 달리 다른 오사카 명소로 이동하려면 환승을 많이 해야하는 불편함이 조금 있다.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호텔


지상 200m, 51층 건물로, 오사카시 제일의 초고층 호텔이다. 전 객실이 30층 이상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뷰 하나는 정말 끝내 준다. 본인이 배정받은 방도 48층이어서 오사카를 한눈에 내려다 보기 너무 좋았다. 오사카 동쪽 방향의 방이었지만 48층 엘리베이터 입구에 통 유리로 된 창이 있어 오사카 동쪽 오사카만 일대 풍경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오사카 베이타워(Hotel Osaka Bay Tower) 모습



호텔 오사카 베이타워에서 바라본 오사카 풍경 동영상



객실 창문으로 바라다본 오사카 동쪽 시내 모습



복도 창을 통해 내려다 본 오사카 서쪽 오사카만 일대 모습



객실 창문으로 바라다본 오사카 동쪽 시내 야경



복도 창을 통해 내려다 본 오사카 서쪽 오사카만 일대 모습




우수한 시설 및 최고의 어메니티 서비스 


객실 크기는 일본 대부분의 호텔들이 그렇듯이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니다. 그래도 비즈니스 호텔보다는 객실이 여유가 있고 넓은 편이다. 방별로 무료 WiFi서비스가 제공되며 TV, 냉장고, 가열포트 등도 잘 갖춰져 있었고 침구들도 깔끔하니 좋았다. 심지어 블루투스 헤드셋도 갖춰져 있었다.


아래사진은 세미더블룸 모습



또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이 준비되어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본인 입장에서는 너무 만족스러웠다



욕실도 깔끔하니 괜찮았다. 타월도 핸드, 페이스, 바스 타월이 종류별로 깨끗하게 잘 준비되어 있었고 옷을 간단히 말릴 수 있는 옷걸이도 있었다. 좌변기도 비데여서 좋았다.


욕실 내부 모습



세면대 모습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어메니티. 샤워타월, 빗, 치약/치솔, 헤어밴드, 1회용 솜봉, 면도기(Shick), 그리고 리퀴드 클렌저, 스킨, 로션 미니세트와 애프터쉐이브 로션, 헤어 토닉, 헤어에센스 미니세트까지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지고 간 세면도구들을 쓸 필요가 없을 정도. 무엇보다 어메니티의 질 또한 아주 좋았다. 지금까지 가본 호텔중 가장 좋은 어메니티 서비스를 받은 것 같다.그외 나이트 가운도 잘 비치되어 있다.


어메니티 사진



나이트 가운



위치/교통은 동전의 양면


호텔 오사카 베이타워(Hotel Osaka Bay Tower)은 지하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벤텐초 JR역과 지하철역이 있어 오사카 시내는 물론 인근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가기에도 편리하다. 다만 벤텐초지역은 중심가는 아니다 보니 난바나 도톤보리, 기타 유명 오사카 관광지들로 가려고 하면 꼭 전철이나 지하철을 타고 나가야 하고 그것도 바로 직행노선이 아니라 환승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 확실히 난바지역 호텔에 비해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나 난바지역 호텔보다는 접근성이 확실히 떨어지는 것은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