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글모음/해외여행

[달랏] Fungi Chingu Chợ Đêm : 달랏야시장내 깔끔하고 저렴한 한식당 (평점 4.8)

想像 2024. 1. 3. 13:54
반응형

'Fungi Chingu Chợ Đêm - Quán nướng Hàn Quốc'은 달랏 야시장내에 위치한 한식당이다. 가게 내부는 한국 어느 식당 못지 않게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주문도 키오스크로 해 한국 패밀리 식당이랑 별반 다들 바 없었다.

 

돼지고기, 소고기 구이는 물론 김밥, 순두부, 치킨 등 한식 요리들을 판매하는데 가격이 한국의 1/2~1/5 수준이라 베트남에 여행 온 것이지만 한번쯤 한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볼만한 식당이다. 손님들도 많으며 한국인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인들도 많다. 강추

 

 

Fungi Chingu Chợ Đêm - Quán nướng Hàn Quốc · 1 Đường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ờng 1, Thành phố Đà L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www.google.com

 

달랏 야시장 입구에서 쭉 올라가다 왼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온다(구글 지도 참조)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한국 어느 식당 못지 않다.

 

주문이나 종업원 호출은 모두 키오스크로 한다. 최신식 ^^

 

일반 메뉴판도 있는데 돼지고기, 소고기, 치킨 및 한식요리들이 있는데 가격이 한국의 1/2~1/5수준. 한국에 비해 맛이 그렇다고 없는 것도 아니다.

 

주문후 민반찬 및 소스가 나온다

 

솥뚜껑에 고기를 굽는거나 밑반찬이 나오는 것 모두 한국식이다. 밑반찬도 잘 나온다.

 

삽겹살 2인분 (99,000동X2, 한국원화로 10,700원). 정말 저렴하고 깔끔하게 잘 나온다

 

삽겹살이 얇고 야채랑 같이 구워 먹는게 조금 특이했지만 맛있다.

 

맛있어 1인분 추가

 

밥과 함께 주문한 김치찌개. 한국 김치찌개에 비해 김치국에 더 가까운 맛. 좀 더 묽고 단 편.

 

앞으로 돼지고기나 소고기 구이가 생각나면 베트남에 와야겠다. 몇끼 먹으면 비행기 값 일부는 뽑을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