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내골 베네치아는 16객실(단체펜션), 한식당 사계절, 카페 토르첼로, 5개의 회의실, 3개의 족구장, 2개의 연회실을 가진 종합 워크샵 야유회시설로 회사워크샵이나 야유회, 각종 동호회 단체모임을 하시기 가장 적합한 장소이다.
울산함양고속도로 배내골 IC가 새로 생겨서 이제 편하게 배내골을 갈 수 있다. 내비를 치면 베내골 IC을 나오자 마자 좌회전후 단장천을 그냥 건너 가라고 되어 있는데 비가 많이 오는 날이나 장마철에는 위험할 수 있으니 100m 정도 더 올라간 곳에 있는 다리를 통해 강을 건너면 된다.
배내골 베네치아가 위치한 배내골 계곡은 밀양 상수도보호구역으로 지정될 만큼 맑고 깨끗한 물을 자랑한다. 특히 또한 배내골에는 철구소, 파래소 폭포 등의 관광 명소들도 있고 산악오토바이,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한식당 사계절
베네치아 내에 있는 한식당 사계절은 음식 맛만으로도 많이 찾는 식당이다. 간단한 식사로는 시골한우국밥과 산채비빔밥이 유명하며 곁들이는 도토리묵이나 김치전과 더덕동동주도 판매한다. 삼겹살 / 오리불고기 2종세트(된장공기 포함, 인당 300g)은 2종을 드실 수 있어 단체 회식메뉴로 가장 인기가 많다.
카페 토르첼로
카페 토르첼로는 파래소폭포(신불산폭포)에서 내려오는 지류인 백련천와 배내골 계곡 본류인 단장천이 만나는 두물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 내놔도 자랑스러운 계곡뷰 카페이다. 덤으로 예쁜 고양이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
펜션
전 객실은 계곡가로 일렬로 향해있는 단층이며 복층 구조는 없습니다. 한가족부터 20여명이 넘게 이용하시는 60평형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족구장, 회의실, 연회실
3개의 족구장이 있어 족구, 배구, 배트민턴 등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소회의실 3개, 중회의실1개, 대회의실 1개가 있어 워크샵 장소로 사용가능하다.
배내골 베네치아들어가는 길. 내비를 치면 베내골 IC을 나오자 마자 좌회전후 단장천을 그냥 건너 가라고 되어 있는데 비가 많이 오는 날이나 장마철에는 위험할 수 있으니 100m 정도 더 올라간 곳에 있는 다리를 통해 강을 건널 수도 있다.
배내골 베네치아앞 배내골 단장천 및 백련천 계곡 모습. 밀양 상수도보호구역으로 지정될 만큼 맑고 깨끗한 물을 자랑한다.
워낙 물이 많고 좋아 여름에는 많은 피서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배내골 베네치아 앞에는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배내골 베네치아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인공폭포. 시원한 물줄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배내골 베네치아 펜션 모습. 전 객실은 계곡가로 일렬로 향해있다.
한식당 사계절에서 먹은 오리불고기 세트. 단체 회식메뉴로 가장 인기가 많다.
카페 토르첼로는 파래소폭포(신불산폭포)에서 내려오는 지류인 백련천와 배내골 계곡 본류인 단장천이 만나는 두물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 내놔도 자랑스러운 계곡뷰 카페이다.
배내골 베네치아에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파래소 폭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