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강릉호텔] 산과 해변, 바다 파노라마 뷰가 멋진《세인트존스 경포호텔》

想像 2019. 6. 25. 17:53
반응형

강릉의 명소인 경포 강문해변 인근에 자리한 '세인트존스호텔'《세인트존스 경포호텔》은 카리브해의 고급 휴양지 '세인트존스'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진 호텔로 지하 1층, 지상 16층 규모이다. 동해안 최대 규모인 1091실의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세인트존스 경포호텔》는 대관령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과 레스토랑, 글램핑 존, 야외 자쿠지, BBQ가든, 펫&키즈플레이스 등 호텔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최신식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호텔과 해변 사이에 위치한 소나무 숲에는 산책로 및 조각공원을 조성했다.

 

《세인트존스 경포호텔》의 백미는 오션타워 16층 옥상에서 동해 바다를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풀이다. 1000여명 동시 수용이 가능한 매머드급 규모의 사우나&찜질방(스파)도 이색적이다.

 

주변 명소로는 경포해변, 허균 허난설헌 기념관, 초당동 순두부 마을이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죽헌은 차로 11분, 정동진은 차로 40분이 소요된다. KTX 강릉역은 차로 9분 거리에 있다.

 

세인트존스 경포호텔 외관
세인트존스 경포호텔 로비 

디럭스룸에서 숙박했는데 아주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충분한 공간과 아늑한 분위가 매우 좋았다. 신축호텔이라 시설들도 다 깔끔하고 깨끗한 편이어서 좋았다. 침구류들도 푹신하고 포근하였다. 샴푸,린스,바디로션 등 어메니티도 잘 갖추어져 있고 냉장고, TV 등도 이상무. 생수2병이 무료로 제공되었다. 커피와 차 티백도 준비되어 있는데 커피티백은 상당히 맛있고 고급졌다.

 

디럭스룸 내부 모습

무엇보다 《세인트존스 경포호텔》은 대관령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거나 아름다운 동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 객실내에 테라스가 있어서 테라스에서 대관령은 물론 경포호, 경포해변, 강문해변 일대의 멋진 풍경과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

 

객실테라스

 

객실테라스에서 바라다 본 파노라마뷰

아침에 일어났을 때 보게 되는 강문해변 풍경은 더더욱 신선하고 아름다웠다.

 

해변풍경

《세인트존스 경포호텔》는 산과 바다, 해변 파노라마 뷰가 너무나 멋진 호텔이이서 그것만으로도 한번쯤 묵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