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하노이여행] 하노이를 한눈에《롯데센터 하노이 65층 전망대》

想像 2019. 4. 16. 13:57
반응형

《롯데센터 하노이》는 베트남에서 3번째로, 하노이에서는 2번째로 높은 건물이다. 《롯데센터 하노이》는 지하 5층에서 지상 65층에 이르는 높이 267m, 연면적 253,402 ㎡의 초대형·초고층 첨단 복합시설이다. 프리미엄 백화점, 최고급 호텔, 최상의 시설을 갖춘 서비스드 레지던스, 최첨단 비즈니스 오피스, 최고의 뷰를 갖춘 전망대,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으로 가득한 마트 등 관광, 쇼핑, 비즈니스, 문화, 엔터테인먼트가 한 곳에서 시작되는 신개념 복합컴플렉스로 하노이의 랜드마크이다. 

 

이 중 롯데마트는 다양한 상품을 보유해 한국여행객들이 쇼핑하기 위해 즐겨찾는 곳이기도 하다. 이 때 보통 《롯데센터 하노이 65층 전망대》도 같이 찾는 경우가 많은데 도시의 풍경이 아찔하게 펼쳐지는 스카이 워크가 압권이다. 또한 변화의 물결로 생동하는 하노이의 주경과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롯데센터 65층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하노이 야경

개장시간은 오전 09:00부터 밤 12:00까지이다. 입장료는 성인기준 230,000VND(약 11,500원)이며 조조 및 심야에는 50%로 할인된다. 

전망대 입구는 베트남 전통 홍등으로 장식되어 있어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롯데센터 하노이 65층 전망대 입구

엘리베이터는 고속으로 금방 65층 전망대까지 다다른다

 

65층 전망대의 모습. 다른 전망대랑 크게 다르지는 않다. 먼저 커다란 하트모양 조형물(Love Photo Zone)앞에서 인증샷부터.

 

65층 전망대 모습과 Love Photo Zone

전망대 유리창에 다가서니  하노이의  다채로운 야경이 펼쳐진다. 하지만 다른 도시의 야경에 비해선 그다지 화려하지 않다. 고층건물들도 많지 않고.

 

65층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하노이 야경

전망대의 하이라이트는 구름 위를 걷는듯한 놀라운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전망대 'Sky Walk '이다. 투명한 유리바닥위에 올라서면 아래로 하노이 시가지가 펼쳐지고 고공공포증에 오금이 저린다.

SKY WALK

 

SKY WALK에서 아래로 내려다 본 모습


이외에도 Sky Dating Garden 등 다양한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 기념사진 찍기 좋다.

 

65층 전망대의 다양한 포토존들

65층 전망대 구경을 마치고 다시 롯데센터 하노이 1층으로 내려온다. 밑에서 올려다보니 롯데센터 하노이가 높기는 높다.

 

롯데센터 하노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