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하노이맛집]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하노이소셜클럽(The Hanoi Social Club)》 (평점 4.0)

想像 2019. 3. 11. 19:46
반응형

이번 하노이 여행에서 숙소였던 하노이 센트럴 호텔 앤 레지던스 (Hanoi Central Hotel & Residences) 바로 옆에 있어 구글 지도에서 리뷰 평점이 높게 나와 있길래 가본 레스토랑이다.


분위기는 상당히 이국적이며, 과거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한다. 서양인들이 많아 더 그렇게 느껴진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서양인이다. 그래서 그런지  직원들이 영어를 엄청 잘한다. 하노이의 예술인들의 문화와 공연 그리고 작은 콘서트도 열린다고 한다. 우리가 간 날에도 밤 8시30분부터 작은 음악 라이브 공연이 있다고 했다.(보지는 못하고 나왔지만)


그냥 테이블에 앉아 맥주한잔 하기에도 좋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수제 햄버거 등 간단히 시켜 먹기에도 좋은 곳이다. 특히 샌드위치나 수제햄버거의 경우 양이 상당히 많다. 맛은 아주 맛있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그래도 보통 한국의 수제버거집 같은 수준은 되었다.


가격은 베트남 물가에 비해선 싼 편은 아니지만 역시 한국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었다. 




《하노이소셜클럽(The Hanoi Social Club)》 내부모습



아래는 우리가 시켜 먹은 샌드위치와 아보카도 샐러드



《하노이소셜클럽(The Hanoi Social Club)》는 이상하게 서양인들만 북적거린다. 레스토랑 분위기도 그렇고 아무튼 이국적이다. 하노이에서 한국인이나 중국인을 만나기 힘든 특이한 레스토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