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음악/올드팝송

Charlie Puth - Dangerously [듣기/가사/번역]

by 想像 2023. 5. 24.
반응형

Charlie Puth의 Dangerously는 2016년 1월 22일에 발매된 곡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험할 정도로 사랑하는 것에 대한 노래인데 Charlie Puth의 섬세한 보컬과 감각적인 멜로디로 사랑받고 있는 곡입니다.  

 

 

This is gonna hurt
이것은 아플거에요
but I blame myself first 
그러나 나는 먼저 내 자신을 탓해요
Cause I ignored the truth
왜냐하면 나는 진실을 무시했거든요
Drunk off that love, my head up
그 사랑을 모두 마셔버렸어요, 머리를 높이 들고
There’s no forgetting you
당신을 잊을 수는 없었어요
You’ve awoken me,
당신은 나를 깨웠어요
but you’re choking me
그러나 당신은 나를 숨 쉴 수 없게 만들어요
I was so obsessed
나는 정말 사로잡혔어요
Gave you all of me,
당신에게 나의 모든것을 줬어요
and now honestly,
그리고 지금 진실하게
I got nothing left
나는 아무것도 남은것이 없어요
I loved you dangerously
나는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More than the air that I breathe
내가 숨쉬는 공기보다 더
Knew we would crash at the speed that we were going
우리가 이 속도로 가다보면 충돌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Didn’t care if the explosion ruined me 
폭팔이 나를 파멸시킨다 하더라도 상관하지 않았어요
Baby, I loved you dangerously
베이비, 나는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Mmmm, mmmm
음, 음
I loved you dangerously
나는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Usually, I hold the power with both my hands 
보통은 나는 내 두 손에 힘을 쥐고 있어요
Tied behind my back
내 등뒤로 뒷짐진 손에
Look at how things change,
일들이 어떡게 변했나 한번 보세요 
cause now you’re the train
왜냐하면 이제 당신은 기차에요​
And I’m tied to the track
그리고 나는 선로에 묶여 있어요

You’ve awoken me,
당신은 나를 깨웠어요
but you’re choking me
그러나 당신은 나를 숨 쉴 수 없게 만들어요
I was so obsessed
나는 정말 사로잡혔어요
Gave you all of me,
당신에게 나의 모든것을 줬어요
and now honestly,
그리고 지금 진실하게
I got nothing left
나는 아무것도 남은것이 없어요

Cause I loved you dangerously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기 때문이에요
More than the air that I breathe
내가 숨쉬는 공기보다 더
Knew we would crash at the speed that we were going
우리가 이 속도로 가다보면 충돌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Didn’t care if the explosion ruined me 
폭팔이 나를 파멸시킨다 하더라도 상관하지 않았어요
Baby, I loved you dangerously
베이비, 나는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You took me down, down, down, down
당신은 나를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끌어당겨요
And kissed my lips quick goodbye
그리고 내 입술에 키스하고 빠르게 작별해요
I see it now, now, now, now
이제야 그것을 봐요, 이제야, 이제야
It was a matter of time
그것은 시간문제일 뿐이었어요
You know I know, there’s only
당신도 내가 안다는 사실을 알거에요
one place this could lead
​이 관계가 향할 곳은 오로지 한곳이라는 것을
Cause you are the fire, I’m gasoline
왜냐하면 당신은 불꽃이고, 나는 가솔린이기 때문이에요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을 사랑해요
I loved you dangerously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Ooh, more than the air that I breathe
오, 내가 숨쉬는 공기보다 더
Oh now, knew
오 지금, 나는 알아요
we would crash at the speed that we were going
이 속도로 가다보면 우리는 사고가 날 것이라는 것을
Didn’t care if the explosion ruined me
폭팔이 나를 파멸시킨다 해도 상관하지 않았어요
Oh, oh baby, I loved you dangerously
오, 오 베이비, 나는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Mmmm, mmmm
음, 음
Ooh, I loved you dangerously
오,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Ooh ooh, I loved you dangerously
오 오, 당신을 위험하게 사랑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