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정리중/맛집

[포항카페] 카페인에 회전목마가 있는 대형 카페《오브레멘(OH!BREMEN)》(평점 4.5)

by 想像 2023. 1. 10.
반응형

오브레멘(OH!BREMEN)

카페인에 회전목마가 있는 대형 카페

분위기 ★★★★★ 맛 ★★★★☆  가성비 ★★★★☆


오브레멘(OH!BREMEN)에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앞에 생긴 베이커리  카페이다. 4층으로 된 규모가 엄청나게 큰 카페이며 1층에는  베이커리 및 음료 판매장이 2층과 3층에는  베이커리, 음료를 마시면 이야기 꽃을 피울수 있는 테이블들이 4층에는 루프탑과 베이커리 공장이 위치해 있다. 무엇보다 1층에서 4층까지 뚫려 있는 홀에는 회전목마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개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회전목마는 타는 용도는 아니고 그냥 관람용 전시품이다.

 

베이커리 카테 답게 빵종류도 엄청 많고 비주얼도 맛있어 보인다. 가격은 전반적으로 비싼 편이다. 빵 몇개 음료 몇개면 한끼 식사비가 넘는다 ^^. 

 

2층과 3층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포항의 관광명소인 영일대 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물론 2,3층보다 4층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더 멋지다. 

 

 

오브레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56 · 블로그리뷰 956

m.place.naver.com

1층 베이커리 & 음료판매 매장
오브레멘의 가장 큰 특징은 카페 한쪽이 1층부터 4층까지 뻥 뚫려 있는 홀로 되어 있다는 것. 홀 주위는  나선형 게단이 1층부터 4층까지 이어져 있고 홀 중앙에 홰전목마가 설치되어 있다. 꼭 현대미술관 같은 분위기.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디저트류. 비주얼도 멋있고 맛도 다양하다. 가격은 비싼 편.
커피 판매대와 커피메뉴. 여러가지 브랜딩 커피가 있는데 맛은 괜챦은데 대형카페가 다 그렇지만 값은 비싸다
카페 2층 내부 모습
카페 3층 내부 모습
4층 루프탑에서 바라본 영일대 일대 풍경. 영일대 해수욕장과 함께 멀리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더 보이고 POSCO공장도 영일대도 보인다.
4명이서 주문해 먹은 커피와 베이커리. 총 계산금액이 42,900원. 한끼 식사 값이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