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제주 내 8층에 위치한 '야외 풀데크(포디움 풀테크)'는 4천290㎡로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제주도의 고도제한인 55m보다 높은 위치인 62m에 위치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길이 28m), 키즈 전용 풀(길이 7m)과 자쿠지 2개(각각 길이 18m, 12m), 카바나(6개)뿐 아니라, 제주의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와 데이베드 등이 마련돼 있다. 야외 풀데크는 8층 입구뿐 아니라, 6층 실내수영장을 통해 이어지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 37도의 온수풀을 유지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동영상
야외풀테크(포디움 풀테크) 가기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풀테크는 현재 탈의실/샤워실을 운영하지 않아 객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객실에 비치된 가운을 걸친 후 야외 풀테크까지 이동해야 했다. 야외 풀테크에 들어서면 프런트에서 바스 타월과 생수만 제공.
야외풀테크(포디움 풀테크)
인피니티 풀(길이 28m), 키즈 전용 풀(길이 7m)과 자쿠지 2개(각각 길이 18m, 12m), 카바나(6개)뿐 아니라, 제주의 햇살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와 데이베드 등이 마련돼 있다. 최고 37도의 온수풀을 유지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파노라마뷰
'야외 풀데크(포디움 풀테크)'는 제주도의 고도제한인 55m보다 높은 위치인 62m에 위치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그런데 수영장안에서는 안전을 위해 설치된 투명 가림막이 제대로 관리 내지 청소가 안되어 있어 외부 풍경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그냥 옥외 수영장 분위기.
객실에서 바라다본 야외 풀테크
야외 풀테크는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굉장히 멋지다. 시시 각각 변하는 제주의 자연을 품은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 특히 석양이 질 때나 밤 야경이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