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음악/올드가요

이현우 - 비가 와요 [듣기/가사]

by 想像 2022. 1. 27.
반응형

 

또 비가 와요 

널 보고 싶게 

잊을 만 하면 

또 비가 와요 

비를 맞아요 

너를 맞아요 

너 가고 없는 이곳에 

비가 내려요 

믿어지지 않아요 

내가 사랑했던 

오직 그대 

잊혀질까요 

시간이 흘러가면 

아무렇지도 않게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 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의 모습 이대로 

사랑해 주었던 

나의 그대 

어디 있나요 

이제 너의 체온이 

느껴지지 않아요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 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 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