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틴 그랜드 호텔 파야타이 (Eastin Grand Hotel Phayathai)은 2023년 오픈한 신상 5성급 호텔로 방콕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룸, 슈페리어 파노라마룸, 디럭스룸, 원 베드룸 스위트, 프리미엄 원 베드룸 스위트, 투 베드룸 스위트, 프리미엄 투 베드룸 스위트 및 펜트하우스를 포함하여 34~370㎡ 규모의 494개의 멋진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또한 더 마켓@5, Trattoria@22, Sky Lounge at 38 등의 레스토랑 & 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두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본인은 이스틴 그랜드 호텔 파야타이 (Eastin Grand Hotel Phayathai)에서 2박을 했는데 슈페리어 파노라마룸으로 2박에 34만원(조식포함)이란 가격에 예약을 해(34만원이면 보통 1박 가격이다) 아주 만족스런 여행을 하였다.
특히 좋았던 것은 파노라마 시티뷰가 장관인 22층과 37층 2개의 인피니티풀이었다. 정말 뷰도 멋졌고 샤워실, 화장실은 물론 바스타월까지 부대시설 및 서비스도 좋았으며 수영장도 잘 관리가 되고 있었다.
22층 인피티니풀
22층 수영장은 파노라마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휴식을 취하면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와 선베드 등이 구비되어 있다. 굉장히 깔끔하며 관리가 잘되어 있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별도로 있고 바스타월도 무료로 제공된다. 룸에서 수영복을 입고 그 위에 룸에 비치된 가운을 걸치고 22층으로 내려가면 멋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아래사진은 인피니티풀의 모습 (낮)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다 본 방콕의 파노라마 시티뷰는 굉장히 인상적이다.
22층 인피니티풀의 밤은 더 낭만적이다. 밤에 바라다 보는 방콕의 파노라마 시티뷰는 화려하고 멋지다
37층 인피니티풀
이스틴 그랜드 호텔 파야타이은 특이하게 인피니티풀이 2개가 있다. 22층에 하나가 있고 37층에 하나가 있다. 37층은 객실에 따라서 바로 가지 못하고 22층으로 내려와 엘리베이터를 바꿔 타고 37층으로 가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22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제공한다. 가든풍으로 꾸며져 있고 카바나 대신에 자쿠지가 들어서 있다. 22층보다 고층이다 보니 뷰가 더 멋지고 사진 찍기 좋다.
밤에 가면 야경이 더 멋있다.
"이스틴 그랜드 호텔 파야타이은
3개의 멋진 인피니티풀만으로도
가볼만한 방콕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