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를 고르는데 있어 본인의 고민은
1. 두피가 너무 민감해서 샴푸나 헤어제품을 잘못 쓰면 뾰루지, 간지러움 등 트러블이 많이 생긴다.
2. 머리카락이 가늘고 힘이 없고 볼륨감이 없다
3. 곱슬머리에다 지성 두피에 유분기가 많아 금방 머리가 떡져 헤어스타일이 금방 지저분해진다
4. 머리숱이 적어 탈모가 늘 신경쓰인다. 특히 정수리 부문의 탈모에 매우 민감하다.
이런 이유로 그동안 여러가지 샴푸를 많이 써와 봤지만 나한테는 맞지 않았다. 그러다 소문을 듣고 이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을 쓰보고 딱 좋아 이제는 이 샴푸에 정착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를 사용해 보니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는 독일 닥터볼프사에서 제조판매하는 독일산 샴푸로 '카페인복합체(카페인+ 징크피씨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선분이 들어가 있어 두피에 에너지를 충전하고 힘있는 모발로 가꿔 준다고 한다. 특히 샴푸에 함유되어 있는 카페인 성분은 두피속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고, DHT라는 탈모 원인 성분의 생성을 억제 시켜서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는역할을 한다고 한다.
실제 사용을 해보니 우선
1. 아주 크리미한 거움은 아니지만 샴푸시 거품이 잘난다
2. 헹굼이 잘된다.
3. 샴푸후 두피가 한층 깨끗해진 느낌이 들고 청량감이 든다.
4. 샴푸후 드라이시 건조가 빠르다
5. 드라이후 모발의 볼륨감이 살고 피지 생성을 억제해 오랫동안 머리가 떡지지 않는다.
장시간 사용해 본 결과 효능은
1. 민감한 두피임에도 트러블이 적다. 닥터그루트, 라보에이치 등 다른 탈모증상케어 샴푸들은 쓰고 나면 자극이 있어 뾰루지, 간지러움 생기는데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는 그런 증상이 확실히 적다
2. 탈모증상케어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샴푸후 두피가 훨씬 깨끗하고 두피열감을 줄여줘서 그런지지 탈모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었다.
3. 모발의 볼륨감이 오래 지속된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효과적인 사용법
샴푸 도포 후 2~3분간 방치를 해둔다. 그리고 나서 헹구어 내니까 두피에 더 좋은 것 같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직구가 싸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가격은 닥터볼프코리아 알페신 공식사이트에서 닥터그루트 250mlX2개 준 21,400원, 375mlX2개 30,500원, 600ml 32,60원, 1,250ml 52,500원이다. 닥터그루트, 라보에이치 등 탈모증상케어샴푸와 비교하면 비싼 편은 아니지만 일반 샴푸와 비교하면 비싸다.
좀 더 싸게 구입하고 싶다면 쿠팡의 로켓직구 등을 이용해 직구하는 편이 좋다. 쿠팡 로켓직구의 경우 알페신 카페인 C1 샴푸, 250ml, 3개가 21,980원. 이보다 더 쌀 때도 있다.
다만 해외직구시 유의할 점은 가품이 있을 수 있다는 것. 정품 구분법은 아래를 참조.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이런 분에 추천드린다
오랫동안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다음과 같은 분들께 이 샴푸를 추천드린다.
1. 민감성 두피라 뾰루지, 간지러움 등 두피트러블이 잘 생긴 분.
2. 머리가 가늘고 숱이 적어 머리 볼륨감을 살리고 싶은 분
3. 머리카락 빠짐 감소 등 탈모증상케어에 관심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