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천리382 수영점
부산 수영구 광서로10번길 33 1층 (수영역 10번 출구)
커피, 음료, 에이드, 스무디, 샌드위치, 샐러드, 와플 등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대구에서 시작한 카페 프랜차이즈 '읍천리382'는 도심 속 시골다방이라는 복고풍 콘셉트와 배달에 용이한 플라스틱 캔 용기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 각지로 매장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부산 수영역 10번 출구에서 134m 떨어진 골목에 위치한 읍천리382 수영점도 그러한 분점중 하나.
읍천리382 수영점은 가정집을 도심 속 시골다방이라는 복고풍 콘셉트에 맞게 개조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이다. 카페 입구부터 시골 정원 같은 분위기라 좋다. 실내 내부는 한옥의 느끼을 살린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커피, 음료, 에이드, 스무디, 샌드위치, 샐러드, 와플, 요거트, 콩빵, 고구마밭, 감자밭, 과일밭화채 등 을 판매하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괜챦다. 특히 미숫가루, 읍천리감주, 읍천리달배, 읍천리예천사과주스, 콩빵, 고구마밭, 감자밭, 과일밭화채, 읍천리약과 등 토속적이면서도 시골스런 메뉴가 눈에 띈다.
위치 및 찾아가는 길
부산 수영구 광서로10번길 33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수영역 10번 출구를 나와 미소담한의원을 끼고 우측 골목을 들어간 후 CU에서 우회전 하면 바로 보인다. 부산 수영역 10번 출구에서 134m 떨어진 골목에 위치해 있다.
외관 및 들어가는 입구
읍천리382 수영점은 외관이 2층 가정집이다. 읍천리 간판이 안 보였으면 일반 가정집으로 착각할 정도.
입구 작은 문을 열고 들어가 계단을 올라가면 소담한 예쁜 정원이 눈에 들어온다. 시원한 날씨일 때에는 야외 평상에 앉아 커피와 차 한잔 하면 더 분위기가 있을 듯하다.
실내 내부
실내 내부는 가정집 틀을 그대로 살리면서 한옥의 느낌이 들도록 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몇개의 방으로 되어 있어 좀 더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속에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 놓았다.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과 바깥 풍경이 어울어진 창을 포인트 삼아 분위기가 편안하고 아늑한 것이 특징이다.
읍천리382의 상징물. 녹색 '읍천리 모자'
메뉴
커피, 음료, 에이드, 스무디, 샌드위치, 샐러드, 와플, 요거트, 콩빵, 고구마밭, 감자밭, 과일밭화채 등 을 판매하는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괜챦다. 특히 미숫가루, 읍천리감주, 읍천리달배, 읍천리예천사과주스, 콩빵, 고구마밭, 감자밭, 과일밭화채, 읍천리약과 등 토속적이면서도 시골스런 메뉴가 눈에 띈다.
이용후기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3,500원)과 제철음료인 자두밭라떼(5,900원)을 주문해 먹었는대 맛도 괜챦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좋았다. 카페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아서 차한잔하기 괜챦은 카페였다. 읍천리382의 특징인 플라스틱 캔모양의 용기가 특이하다. 그리고 예전에 샌드위치를 포장해 와 먹은 적도 있는데 실하고 맛도 괜챦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