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정리중/맛집

[울산카페] 영남알프스 뷰에 너무 예쁜 카페. 특색있는 메뉴까지 《희야카페》 (평점 5.0)

想像 2022. 8. 1. 14:19
반응형

희야카페

영남일프스 뷰에 멋진 너무 예쁜 카페. 특색있는 메뉴까지 

분위기 ★★★★★  맛 ★★★★★  가성비 ★★★★★


《희야카페》는 울주군 상북면 등억온천단지 입구, 신불산 자락 작천정 계곡 근처에 위치한 전원카페이다. 카페에서 보면 신불산 등 영남알프스의 영봉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카페 건물도 너무 예쁘다. 화이트 톤의 단층 건물에 작은 인공연못 징검다리를 건너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꼭 야외 웨딩홀 분위기이다. 정원에는 풍차. 미끄럼틀, 송이모양 벤치 등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실내 내부도 화이트톤에 통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 있으면서도 깔끔한 느낌이다.

 

메뉴들도 특색있는 것이 많았는데 산삼커피, 산삼수제요커트는 꼭 먹어 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 이외에도 연탄케이크 등 특색있는 디저트류도 많았다. 

 

주인장의 세심한 배려는 화장실에서도 알 수 있었는데 화장실이 깨끗한 것은 물론 1회용 칫솔까지 구비되어 있어 놀랐다. 아무튼 추천하고픈 카페이다.

 

 

네이버 지도

울주군 상북면

map.naver.com

 

카페 모습
카페 앞에는 이렇게 인공 연못이 조성되어 있는데 징검다리를 건너 카페 안으로 들어가도록 되어 있다. 연못에는 오리 장난감들이 둥둥 ㅋㅋ
마당 한켵에 아이들 놀이터로 예쁘게 잘 꾸며져 있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실내 내부 모습
통유리로 되어 있어 영남알프스 및 작천정 계곡 전원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주인장의 센스가 돋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메뉴판. 이 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 산삼커피, 산삼수제요거트
이외에도 블랙연탄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류들을 판매한다
우리가 주문해 먹은 산삼커피(7,000원), 산삼수제요거트(6,000원)
커피 라떼 맛이지만 산삼 맛이 입안에 확 느껴진다
요거트와 산삼뿌리를 썬 채를 같이 먹으니 독특한 향취에 독특한 맛을 늤낄 수 있다. 담백하면서 건강해 지는 느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