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젝스키스의 합숙 라이프 예능 ‘삼시네세끼’에서 유희열x젝키가 내건 공약이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된 프로젝트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그냥 발라드 하나 부르기로 했는데 어쩌다보니 일이 커져 신곡까지 만들게 되고, 모두의 심정을 담은 노래가 나오게 되었는데 제목이 바로 ‘뒤돌아보지 말아요'〉 라는 제목을 축약한 타이틀이다.
이번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이별 후 연인간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멤버별 각양각색의 보컬과 유희열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빛을 제대로 발휘했다.
프로젝트 제작 라인업도 막강하다. 나영석PD 사단이 앨범 제작기를 예능으로 담아냈고, 신원호 PD 사단이 M/V 제작에 투입되어 풍성한 볼거리까지 제공한다.
유희열과 김이나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 낸 ‘토이 감성’ 발라드와 각자의 개성이 더해진 젝스키스의 특별한 만남이 기대된다.
이젠 돌이킬 수 없잖아 우리 여기까지인가 봐 이젠 두 손을 꼭 잡아 보아도 아무 힘이 느껴지지 않잖아 뒤돌아보지 말아요 우린 끝났잖아요 또 몇 번을 더 반복하면 그나마 남은 마음도 다칠 거야 왜 느려지고 있나요 그대 그러지 마요 익숙해서 더 안고 싶은 이 밤을 우리 이번엔 참아야 해요 우린 끝났잖아요 뒤돌아보지 말아요 널 사랑하지 않는 날이 올 거야 그래 언젠가 날 사랑하지 않는 날이 올 거야 별로 외롭지 않을 거야 아니 기억도 안 날 거야 시간 흐르면 괜찮을 거야 그냥 떠나 뒤돌아보지 말아요 우린 끝났잖아요 다시 애써 더 노력하면 행복한 기억들 다 지워질 거야 왜 느려지고 있나요 그대 그러지 마요 허전해서 서로 채웠던 그 밤은 이제 하나씩 지워야 해요 오랜 모든 게 다 그렇듯 우리도 끝이 시작됐어 우린 다를 거라 믿었는데 여기까지 너의 시간인가 봐 그렇게 울지 말아요 보낼 수 없잖아요 널 지키겠단 다짐 속에 결국 이렇게 도망친 건 나잖아 뭘 망설이고 있나요 그냥 나를 버려요 습관처럼 찾을 수 없게 우연히라도 다시는 만나지 마요 우린 끝났잖아요 뒤돌아보지 말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