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가고시마여행]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시티 뷰 버스》

想像 2018. 6. 11. 13:34
반응형

남큐슈에서 가장 큰 도시인 가고시마시는 사무라이의 문화와 미의식을 체험할 수 있는 ‘센간엔', 가고시마의 상징이자 해상에 솟아 있는 화산섬 '사쿠라지마(櫻島)', 사쿠라지마(桜島)와 킨코완(錦江湾), 가고시마 시가지를 볼 수 있는 '시로야먀 전망대' 그리고 일본 근대화에 공헌한 인물과 관련 깊은 사적, 개방감 넘치는 동물공원과 수족관, 각지에 솟아나는 온천, 긴코만 크루징 등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도시이다. 


가고시마는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을 만큼 관광지가 도심에 모여 있고 대중교통도 잘 짜여져 있다. 그중에서도 가고시마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운행하는 《시티 뷰 버스》는 매우 유용한 교통수단이다.


어느 정류장에서나 승차할 수 있고 내리고 싶은 정거장에서 하차할 수 있으므로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 시티 뷰 버스중 일부 버스는 목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창이 넓고 뒷좌석에는 전망석이 마련되어 있어 이동하며 시내 풍경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운행코스


가오시마 추오역에서 출발해 시로야마, 센칸엔, 가고시마수족관앞, 돌핀포트, 덴몬칸 등 주요 관광지를 거쳐 가고시마 추오역으로 되돌아오는 코스이며 총 소요기간은 80분이나 어느 정류장에서나 승차할 수 있고 내리고 싶은 정거장에서 하차할 수 있으므로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 




운행시간표


가고시아추오역에서 오전 8:30부터 오후 17:30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가고시마 중앙역 버스 타는 곳


가고시마 중앙역 동쪽 출구 버스터미널 동 4번에서 타면 된다.




요금


전 코스 1회 승차 당 190엔(초등학생 이하 100엔. 승차시 정산권을 뽑고 요금은 하차시에 요금상자에 넣는다. 거스름돈은 내주지 않으니 요금만큼 잔돈을 미리 준비할 것. 아니면 교환기에서 지폐 1,000엔짜리를 넣고 동전으로 교환해야 한다. 1일 패스권 《큐트(Cute》 나 '1일 승차권'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 무료 승차.


주요명소


《시티 뷰 버스》로 보통 가장 많이 가는 곳은 '시로야마 전망대', "센간엔","가고시마수족관앞(사쿠라지마 페리 터미널)", "덴몬칸" 등이다.


시로야마 전망대



센간엔



가고시마수족관앞(사쿠라지마 페리 터미널)



덴몬칸


야경코스


매주 토요일에는 야경코스도 운행한다.  단 8월, 12월, 1월은 매주 금요일 및 토요일에 운행한다. 운행코스는  가고시마 중앙역 ≫ 덴몬칸 ≫ 돌핀 포트 ≫ 시청 앞 ≫ 시로야마 (15분간 정차) ≫ 사이고 다카모리 동상 앞 ≫ 덴몬칸 ≫ 가고시마 중앙역.



야경코스는 가고시마 추오역에서 19:00와 20:00에 출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