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제주] 씨푸드뷔페 샹그릴라 : 요트항구에서 먹는 씨푸드뷔페

想像 2010. 1. 2. 00:15
씨푸드뷔페 샹그릴라 : 요트항구에서 먹는 씨푸드뷔페

씨푸드뷔페 샹그릴라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내 중문해수욕장 입구옆 퍼시픽랜드 근처 요트항구 안에 위치해 있는 씨푸트뷔페(해산물뷔페) 레스토랑입니다


■ 뷔페 가격 및 할인혜택 ■

샹그릴라 씨푸드뷔페 가격은 중학생~성인 38,000원, 48개월~초등학생 18,000원이다. 일반적으로 점심이 저녁보다 싸나 썅그릴라는 점심, 저녁 구분없이 똑 같은 가격을 받는다. 할인혜택은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요트투어나 제트보트, 퍼시픽랜드공연중 한가지를 같이 이용한 경우에 10%를, 세가지 모두를 이용한 경우엔 15% 할인해 준다. 그외는 할인이 없다. 점심때도 저녁과 똑 같은 가격을 받고 할인혜택도 적어 가격은 센편에 속한다


■ 요트 항구에서 먹는 씨푸드뷔페 ■

샹그릴라 씨푸드뷔페는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내 중문해수욕장 입구옆 퍼시픽랜드안으로 진입하셔서 왼쪽으로 요트항구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때문에 멋진 요트들이 정박해 있는 주변풍경이 이국적입니다.



■ 멋진 전망을 자랑 ■

샹그릴라 씨푸드뷔페의 가장 큰 장점은 멋진 풍광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푸른 제주바다를 배경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에서의 전망은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낭만적 분위기를 연출한다(겨울철은 제외). 실내도 멋진 풍광을 자랑한다. 테이블에 앉으면 멀리 푸른 제주바다가 보이고 푸른 바다위에 떠 있는 요트도 보인다. 오른쪽 사이드에서는 멋진 해변 풍광을 자랑하는 중문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온다. 낭만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기엔 딱 좋은 곳이다. 

이런 전망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싼 식사요금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이 레스토랑을 찾는 것 같다. 



■ 뷔페 메뉴와 질은 보통  ■

샹그릴라 씨푸드뷔페의 메뉴나 음식의 질은 서울이나 부산에서 먹는 해산물 뷔페와 그다지 차이가 없다. 거의 비슷한 가격대(저녁기준)인 씨푸드뷔페인 《토다이》와 비교해 보면 메뉴의 가지수는 오히려 적다. 단지 제주도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좀 더 싱싱한 느낌이다.




■ 이용후 소감  ■

씨푸드뷔페 샹그릴라는 가격이 약간 쎈 편이고 음식의 가지수도 적은 편이며 음식의 질도 Excellent하다는 평가를 내리기는 힘들다. 그러나 이런 핸디캡을 단번에 보상해 주는 것이 중문해수욕장 인근 요트항구에 위치해 멋진 전망과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수 있다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연인끼리, 가족끼리 한번정도 분위기 있게 럭셔리하게 낭만적으로 식사를 즐길만한 곳이 아닌가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