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의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힐튼 부산은 ‘도심 속 완벽한 휴식처’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지난 2017년 7월 오픈한 특급호텔이다. 약 21평에 달하는 넓고 여유로운 객실에는 프라이빗 발코니가 별도로 마련돼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는 부산의 인생샷 명소로 유명하다. 기장의 아름다운 바다를 마주해 파노라믹 오션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가로길이 약 39m로 부산 최대 규모의 풀로 유명하다. 힐튼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이 이곳에서 촬영한 화보 같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입소문을 타고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은 12개의 카바나와 32개의 선베드를 갖추고 있는데 마치 해외 리조트에 온듯한 느낌을 주며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어디서든지 화보 같은 사진을 건질 수 있다.
붐비는 해운대에서 벗어나 조용한 기장의 해안가를 따라 위치하고 있어 빼어난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힐튼 호텔은 이 외에도 성인 인피니티풀, 키즈풀, 실내 맥퀸즈풀, 자쿠지, 스파 등 호텔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도 레스토랑과 카페, 쇼핑이 하나의 동선으로 이루어진 아난티 타운, 조용히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이터널저니,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워터하우스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는 등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이 때문에 힐튼부산은 새로운 호캉스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