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핑크' 득템 인증

想像 2020. 6. 15. 11:30
반응형

마침내 스타벅스 프리퀸시 이벤트 상품인 서머레디백을 특템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5월 21일부터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서머 체어' 또는 '서머 레디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런데 '서머레디백'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거의 모든 매장에서 순식간에 다 나갈 정도로 인기를 끌면서 '레디백 대란'이 발생할 정도. 이에 스타벅스는 지난 6월 5일부터 서머 레디백을 교환 할 수 있는 수량을 1회 1개로 제한했다. 그래도 여전히 '서머레디백' 특히 '핑크'는 하늘의 별따기 보다는 어려운 실정.

 

본인도 집 근처 스타벅스 매장 오픈시간인 8시에 맞춰 아침 7시 35분에 가서 줄을 섰다. 매장이 문을 열기도 전이지만 이미 8명이 대기하고 있었다. 9번째 순서라 혹시 '서머레디백 핑크'를 못 받으면 어쩌나 마음 졸렸는데 다행히 '서머레디벡 핑크' 득템에 성공 

 

'서머레디백 핑크'은 앙증맞은 크기로 여자 화장풍가방보다 조금 더 큰 정도. 기내 캐피어의 반 정도 크리가 당일 치길 여행이나 1박2일 여행에는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하다. 특히 서머 레디백은 여행용 캐리어 백에 거치 가능한 홀더가 뒷면에 있어 여행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내부는 보통 캐리어가방처럼 한 면은 그냥 그대로 비어 있고 한면은 지퍼가 있어 물건이 쏟아지지 않게 되어 있다. 아주 고급지지는 않지만 나름 예쁘고 앙증맞다.

 

서머레디백 핑크 박스 포장
서머레디백 핑크 모습. 앞면엔 스타벅스 로고가 박혀있고 뒷면엔 여행용 캐리어 백에 거치 가능한 홀더가 뒷면에 있다 
서머 레디백 열었을때 모습. 한쪽은 망사와 지퍼가 있어 물건이 쏟아지지 않도록 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