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음악/올드가요

이현우 -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듣기/가사]

想像 2022. 1. 27. 17:40
반응형

창가에 불어오는

가을바람은 텅빈

마음을 스쳐가는데

차가와진

벽에 기대어 멀리

밝아오는 새벽하늘

바라보아요

보고싶지만

가까이 갈 수 없어

이젠 그대 곁을

떠나가야해

외로웠었던 나의

메마른 그 두 눈에

크고 따뜻한

사랑을 주었던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눈부신 햇살아래

많은 사람들은

웃음지며

걷고 있지만

차갑게만 느껴지는

가을하늘처럼

온 세상이

낯설게 보여

사랑하지만

떠날 수 밖에 없어

이젠 이순간이

너무 힘들어

어두웠지만

나는 알 수 있었어

그대 눈가에

흐르는 눈물을

난 그대에게

상처만을 주지만

언젠간 내마음을

이해할 수 있겠지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사랑하는 그대여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