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음악/올드팝송

Donna Lewis - I Love You Always Forever [듣기/가사/번역]

by 想像 2023. 6. 27.
반응형

Donna Lewis의 "I Love You Always Forever"는 1996년 발매된 그녀의 데뷔 앨범 "Now in a Minute"의 타이틀곡입니다. 이 곡은 웨일스 출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Wayne Hector가 작곡하고 프로듀싱했습니다. 이 곡은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히 사랑한다고 말하는 가사가 담긴 팝 발라드입니다. 곡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전에는 행복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녀는 그 사람을 만난 후 삶의 의미를 찾았고 그 사람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 사람에게 영원히 사랑한다고 말하며, 그 사람이 그녀의 곁에 있어 주기를 바랍니다.

 

 

 

시간을 초월한 꿈 속에 서 있는 것만 같아
Feels like I'm standing in a timeless dream

옅은 호박색 장미와 함께 가벼운 안개
Of light mists with pale amber rose

짙은 천상의 향기 구름 속을 헤매는 기분
Feels like I'm lost in a deep cloud of heavenly scent

만지고, 당신을 발견
Touching, discovering you
따스한 비가 내리던 그 날들이 다시 내게 달려와
Those days of warm rains come rushing back to me

수 마일의 바람 없는 여름밤 (Summer nights)
Miles of windless summer nights (Summer nights)

한낮의 열기 속에서 나눈 비밀스러운 순간들
Secret moments shared within the heat of the afternoon

고요함 속에서 부드러운 말들이
Out of the stillness, soft spoken words

말해봐, 다시 말해봐
Say it, say it again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당신을 위해 할 모든 것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말해봐, 다시 말해봐
Say it, say it again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당신을 위해 할 모든 것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당신이있어...
You've got...

내가 본 가장 믿을 수 없는 파란 눈
The most unbelievable blue eyes I've ever seen

당신이있어...
You've got...

녹아버릴 뻔한 나
Me almost melting away

우리가 거기에 누워서
As we lay there

새하얀 별이 있는 푸른 하늘 아래
Under a blue sky with pure white stars

이국적인 단맛
Exotic sweetness

마법 같은 시간
A magical time
말해봐, 다시 말해봐
Say it, say it again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널 위해 할 모든 것 (말해봐, 말해봐)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Say it, say it again)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당신을 위해 할 모든 것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영원히 날 사랑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줘
Say you'll love and love me forever

멈추지마, 절대 뭐든지
Never stop, never whatever

가깝고도 멀고 언제나 어디서나 모든 것
Near and far and always everywhere and everything

영원히 날 사랑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줘
Say you'll love and love me forever

멈추지마, 절대 뭐든지
Never stop, never whatever

가깝고도 멀고 언제나 어디서나 모든 것
Near and far and always everywhere and everything
영원히 날 사랑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줘
Say you'll love and love me forever

멈추지마, 절대 뭐든지
Never stop, never whatever

가깝고도 멀고 언제나 어디서나 모든 것
Near and far and always everywhere and everything

영원히 날 사랑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줘
Say you'll love and love me forever

멈추지마, 절대 뭐든지
Never stop, never whatever

가깝고도 멀고 언제나 어디서나 모든 것
Near and far and always everywhere and everything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당신을 위해 할 모든 것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당신을 위해 할 모든 것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가깝든 멀든, 더 가깝게
Near or far, closer together

어디에나 나는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Everywhere I will be with you

내가 당신을 위해 할 모든 것
Everything I will do for you

나는 당신을 항상 영원히 사랑합니다
I love you always forev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