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서울호텔] 글래드 마포 : 지하철 공덕역 고급스러운 4성급 호텔 (평점 4.8)

想像 2023. 6. 16. 15:58
반응형

고급스러운 4성급 호텔인 글래드 마포는 인천 국제공항으로 연결되는 지하철 공덕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이상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광화문, 경복궁, 동대문, 이태원 등과 지하철로 바로 연결되며 홍대입구나 명동과도 가까워 도심을 탐방하고자 하는 여행객이 머물기에 좋다. 거기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시설이 돋보이는 만족스러운 호텔이다.

 

글래드 마포는 스마트한 여행자들을 위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 GLAD가 선보이는 5번째 호텔로 높은 천장이 특징인 객실은 스탠드 조명이 구비된 책상, 미니냉장고, 평면 TV  등 편의시설 및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슬리퍼, 나이트가운  등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다.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편의점 등 여러 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며   무료 Wi-Fi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도 이용 가능하다.

 

 

위치

 

글래드 마포는 공항선 공덕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인천국제공항이나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이 묵기에 이상적인 입지이다. 공항선, 경의중앙선, 지하철 5호선, 지하철6호선이 지나고 있어 도심 어디든 쉽게 접근하다. 특히 지하철5호선을 통해 광화문, 경복궁, 동대문 지역과 바로 연결되며 지하철6호선을 통해 이태원과도 바로 연결된다. 서울의 핫플인 명동이나 홍대입구도 가깝다. 그리고 주변에 식당과 레스토랑, 카페 등도 많아 편리하다.

 

 

호텔 로비 및 편의시설 

 

호텔로비는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A동 9층에 위치해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L'층까지 올라가야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가 나온다. 종업원들은 친절하며 부대시설로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편의점도 있다. 외국인들을 위한 자동환전기도 있었다. 무엇보다  로비층에 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식음료품이나 물품 등을 구매할 수 있어 좋다. 다만 불편한 점은 1층에서 객실로 가려면 1층에서 로비층까지 올라와서 다시 다른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야 하는 것이 번거롭다.

 

 

호텔 룸 (디럭스 트윈)

 

호텔룸은 고급스러운면서도 매우 실용적이다. 높은 천장이 특징인 객실은 타 호텔보다 넓은 편이며 스탠드 조명이 구비된 책상, 미니냉장고, 평면 TV, 간이쇼파, 커피포트, 다리미와 다리미판, 드라이기, 비데 등을  갖추고 있다.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 슬리퍼, 나이트가운  등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다. 그리고 냉난방 조절도 잘되며 청소가 잘되어 있어 깨끗하고 깔끔하다. 특히 침구가 편하고 좋았다.

 

 

호텔 전망

 

호텔 전망은 위치상 시티뷰티이다. 다만 객실들이 다 고층이다 보니 전망은 나쁘지 않다

 

 

Gift

 

숙박시 핸드크림 등 Gift를 주는 것도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