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리뷰

[센텀시티] 스시마이우 센텀시티점 : 수요미식회가 추천한 가성비 높은 회전초밥집 (평점 4.3)

想像 2023. 7. 24. 17:35
반응형

스시마이우 센텀시티점

수요미식회가 추천한 가성비 높은 회전초밥집


수요미식회가 추천한 가성비 높은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마이우'.  회전 초밥 전문점인 ‘스시마이우’의 경우 정해진 종류의 레일을 타고 눈앞에 지나가는 좋아하는 초밥을 골라 먹을 수 있으며, 또한 원하는 초밥을 즉석에서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 내어 주기 때문에  직장인들 사이에서 점심, 저녁 메뉴로 인기가 높다.

 

 ‘스시마이우’은 1,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작하는 기본적인 회전 초밥 메뉴부터 5,900원짜리 고급 회전 초밥에 이르기까지 매일 새벽에 공수해 오는 신선한 품질의 초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본에 뒤지지 않는 스시 본연의 맛을 고객에게 느끼게 하기 위해 전체적인 밥의 양보다 밥 위에 올리는 생선회를 두껍게 제공해 가성비가 좋다.

‘스시마이우’에서는  연어치즈초밥, 치즈대하초밥, 한우육사시미초밥, 새우장초밥, 와규초밥을 비롯해 50여가지의 초밥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소고기를 이용한 초밥들의 경우 손님 바로 앞에서 토치를 이용해 재빠르게 구워내 육즙을 가득 품고 있는 부드러운 초밥을 맛볼 수 있어 단연 인기 메뉴로 불린다.

또한 ‘스시마이우’는 혼자서도 초밥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회전초밥 테이블과 별도 테이블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인원수에 맞게 식사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센텀필 상가  1층에도 '스시마이우 센텀시티점'이 오픈해 영업중인데  가성비 좋은 신선하고 맛있는 회전초밥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스시마이우 센텀시티점 모습

 

 

회전초밥집인 스시마이우 센텀시티점 내부 모습

 

 

메뉴판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특선 메뉴도 있으며

회전초밥은 한접시당 1,400원에서 5,900원까지 있다

 

 

다양한 회전초밥들

 

 

점심특선인 우동정식세트 (9,500원)

뚝배기우동 + 초밥 4P

 

 

서비스로 주신 초밥

 

 

"가성비 좋은 신선하고 맛있는

회전초밥을 맘껏 즐기 싶다면

스시마이우 센텀시티점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