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몬트 호텔 마닐라'는 리조트 월드 마닐라(Resorts World Manila) 중심부에 위치한 Belmont Hotel Manila는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NAIA) 3번 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숙소와 공항 터미널은 런웨이 마닐라(Runway Manila)로 연결되어 있다. 3번 터미널이 아닌 2번 터미널 등에서 내린 경우에는 택시를 타면 15분정도 걸린다. 그래서 야간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탄 경우나 비행기를 갈아타기 위해 잠시 머물 경우 선택하면 좋은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잘 꾸며져 있으며, 평면 TV, 미니바,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다. 객실에는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실내 욕실과 에어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는 전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다. 다만 아쉬웠던 것은 침구가 뽀송뽀송한 느낌이 아닌 꿉꿉한 느낌이 들어 조금 불만 스러웠다.
숙소 레스토랑인 Café Belmont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으며 루프탑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및 마닐라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바로 옆에 맥도날드, 스타벅스, 편의점 등이 붙여 있어 편리하다.
리조트 월드 마닐라(Resorts World Manila)지역에는 5성급 호텔들이 많이 있지만 보통 가격대가 1박에 30만원이상 한다. 이에 비해 '벨몬트 호텔 마닐라'는 조식포함 10만원대이하로 예약이 가능하다. 가성비 좋은 호텔이다. 그러다 보니 필리핀 현지인, 관광객 등 투숙객들이 많아 체크인 체크아웃시간대에서 혼잡하다.
다만 마닐라 관광을 위해선 택시를 타고 나가야 한다. (택시를 탈 경우 그랩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다). 마닐라 교통 체증이 장난이 아니라 인트라무로스(Intramuros)나 SM 몰 오브 아시아 등을 방문하려면 많이 1시간이나 30분이상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