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01 4

영화 《미녀와 야수》영상, 음악, 미술 모든 것이 완벽하다! (평점 ★★★★☆)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 2017 1991년 개봉한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는 애니메이션 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수상을 비롯, 아카데미 6개 부문 노미네이트, 골든 글로브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최초로 흥행 수익 1억 달러를 넘기며 전 세계 4억 2백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었고,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으로는 처음 뮤지컬로 만들어져 13년 동안 브로드웨이를 비롯한 20개 이상의 국가에 8개 언어로 번역되어 공연되었다. 이외에도 그림책, 만화책, TV시리즈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나이와 국경을 초월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사 촬영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최첨단 기술이 결합해 다시 태어난 2017년 는 원작 애니메이션보다 더 깊어진 스토리와 노래를 선보일..

문화산책 2017.04.01

The Chainsmokers - The One [듣기/가사]

2016년 빌보드 1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Closer"에 이어 "Paris" 역시 빌보드 차트 10위 권에 진입하며 'The Chainsmokers(체인스모커스)'가 완벽히 메이저 아티스트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해 냈다. 이것에 더하여, 2월 12일 열린 제 59회 그래미 어워드에서는 작년 'Daya(다야)'와 함께한 싱글 [Don't Let Me Down]으로 첫 그래미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세 듀오'임을 보여준 체인스모커스! 데뷔 앨범 [Memories...Do Not Open]의 발매를 앞두고 새롭게 공개하는 신곡 'The One' . 체인스모커스 특유의 감성 멜로디와 섬세한 보컬이 두드러지는 트랙으로 새 앨범을 더욱 더 기대하게 하는 트랙이다. [Verse 1]You know, I'm sor..

Girl's Day(걸스데이) - I'll be yours [MV/가사]

Girl's Day(걸스데이) - I'll be yours 걸스데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RL`S DAY EVERYDAY #5]는 걸스데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와 곡들로 만들어졌으며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들이 수록. 다양한 장르를 시도해 완성된 앨범인 만큼 7년차를 맞은 걸스데이의 절정을 의미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I'll be yours 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섹시하고 당당하게 남자의 고백을 유도한다. 레트로적인 스타일의 브라스 편곡과 베이스 라인을 더해 현대적인 느낌의 비트감각을 느낄 수 있다. 후렴에서는 Rock 적인 요소로 강렬함을 더하고 2절이 시작되는 파트에선 재즈틱한 스윙라인을 보여줘 아이돌이 과감히 시도하는 신선한 장르의 곡이다. 또한 귀에 쏙쏙..

Red Velvet(레드벨벳) - Would U [MV/가사]

Red Velvet(레드벨벳) - Would U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M. STATION SEASON 2의 첫 주자로 나서는 Red Velvet (레드벨벳).첫 번째 공개곡인 “Would U”는 어쿠스틱 피아노, 베이스, 드럼만으로 구성된 심플한 편곡이 돋보이는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의 미디움 템포 팝 곡이다. 바라왔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동화 같은 순간을 기대하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레드벨벳의 사랑스러운 음색과 어우러져 성큼 다가온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자꾸 마주치는 네 눈빛에 Baby baby왠지 어색해 대체 왜 이래고개를 숙여봐도 너의 발끝에 맘이 설레 또 두근대 두근대 두근대 네 발이 조금씩 내게로 천천히한 걸음 걸음 가까워지잖아숨길 수 없어진 내 맘은 커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