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02 5

화창한 해운대 해수욕장의 봄 (4월)

부산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 해운대. 약 1.5km의 길이 의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해수욕장 이다. 여름이 되면 피서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해운대. 하지만 해운대의 봄도 정말 괜챦다. 오히려 혼잡한 여름보다 봄이 해운대의 면모를 제대로 느끼기에 좋은 계절인지 모른다.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 동백섬앞 풍경 4월초 해운대 해수욕장의 풍경 해운대 해수욕장 한가운데 마련되어 있는 모래썰매장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맛집탐방 2017.04.02

마린시티..거리를 걷다 보면 푸른 바다와 광안대교가 한눈에

마린 시티는 하늘을 찌를듯한 마천루와 화려한 야경이 인상적인 곳이다. 하늘을 찌를듯한 고층 빌딩과 빌딩의 화려한 조명이 내뿜어 만들어내는 야경으로 인해 사진 좀 찍는다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씩 들르는 곳. 마린시티 해변쪽 거리는 영화의 거리로 조성되어 있는데 약 1km 남짓한 짧은 거 리이지만 유명 영화 포 스터와 캐릭터가 전시 되어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거리를 걷다 보면 광안대교가 보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좋은 곳이며 수많은 맛집과 볼거리가 즐비해 있다. 주말을 맞아 마린시티를 걸어 보았다. 마린시티 해변가 거리를 걷다 보면 푸른 바다와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온다.

맛집탐방 2017.04.02

하늘아래 첫번째 집.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와 아이파크

국내 최대 마천루 숲 해운대 마린시티. 국내 최고층 아파트 1,2을 차지하고 있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80층), 해운대 아이파크(72층)는 보기만 해도 아찔하다. 아래 사진이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와 해운대 아이파크를 찍은 사진. 마린시티에는 이외에도 더샵아델리스(47층), 두산위브포세이돈(45층), 대우트럼프월드마린(42층), 현대하이페리온(41층), 베네시티(38층), 우신골든스위트(37층) 등 30층 이상 고층 건물이 수두룩하다.

맛집탐방 2017.04.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