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10 3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대저생태공원 가는 방법

2017년 4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부산 강서구 대저동 대저생태공원에서 ‘부산 낙동강 유채꽃축제’가 열린다. 낙동강변을 따라 전국최대규모의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밭은 도심속 봄꽃축제를 즐기기에 최적이다. 축제의 주무대인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단지는 23만평이다. 축구장 63개를 합친 크기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봄 마다 끝없이 펼쳐지는 ‘노란융단’이 제주도의 그것 못지 않아 연인,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대저생태공원으로 가는 방법은 자가용을 이용해 직접 차로 가는 방법과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는 방법이 있다. 자동차를 이용해 직접 차로 가는 방법은 아래 다음지도의 길찾기를 이용하시면 된다. 하지만 주말에는 차량들이 한꺼번에 몰..

맛집탐방 2017.04.10

부산 봄꽃 명소, 대저생태공원의 유채꽃과 낙동강변의 벚꽃길

부산봄꽃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는 대저생태공원의 유채꽃과 낙동강변의 벚꽃길이다. 최근 부산에서는 낙동강을 사이에 두고 광활하게 펼쳐진 서부산에서 바라보는 봄꽃이 연인·가족·친구 단위의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단지에는 노란 유채꽃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유채꽃밭 규모는 23만평으로 축구장 63여개를 합친 크기로 전국 최대 규모다. 이곳에서는 4월 15일부터는 23일까지 9일간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가 개최되며 개막행사 '유채꽃 신부'를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한복, 승마, 모내기), 공연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채꽃 단지는 3호선 강서구청역 하차 후 도보로 약 10분 거리다. 맥도생태공원~대저생태공원에 이르는 낙동강변 벚꽃길은 30리(12.4km)의 거리를 따라 벚꽃이 하늘 위를 흩날리는..

맛집탐방 2017.04.10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 (대저생태공원) 보러 가세요

일요일인 4월 9일 부산 강서구 대저생태공원을 찾아 유채꽃 단지를 구경하고 왔다. 이곳에서는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가 15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축제의 주무대인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단지는 23만평이다. 축구장 63개를 합친 크기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봄 마다 끝없이 펼쳐지는 ‘노란융단’이 제주도의 그것 못지 않아 연인,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축제장이 부산 지하철 3호선 강서구청역과 불과 걸어서 약 10분 거리여서 부산을 찾은 개별여행자들이 들르기에도 수월하다. 구포대교 위에서 내려다 본 대저생태공원 유채꽃단지 끝없이 펼쳐진 노란 유채꽃 바다가 장관이다 유채꽃단지에 끝없이 펼쳐진 노란 유채꽃의 향연 유채꽃단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바람개비가 봄바람을 타고 빙글빙글 돌아가고 ..

맛집탐방 2017.0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