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19 5

[전포카페거리] 전포카페거리 핫플레이스《빈티지38》(평점 4.5)

《빈티지38》는 최근 서면 인근 전포카페거리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카페이다. 우선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가득 채워진 카페 분위기가 핫하다. 샌드위치 & 파타니, 베이커리, 커피나 차의 맛도 전문 쉐프의 손길을 느껴질 정도로 괜챦다. 거기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다만 핫 플레이스로 소문나다 보니 늘 손님들로 만원. 그래서 분위기가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를 찾는다면 이 집은 아니다. 그럼에도 여러모로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추천하고픈 카페이다. 《빈티지38》는 가계 입구부터 이색적이다. 특히 가게 오른편의 미니 카라반은 포토존으로 인기 만점. 공장창고를 리모델링한 듯한 느낌의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너무나 인상적이다. 높은 천장과 탁터인 공간이 일반 카페와는 확실히 차별된다. 공간이 매우 넓..

[기장맛집] 유명한 짚불곰장어 맛집《기장외가집원조짚불곰장어》(평점 4.5)

부산의 대표음식 하면 '곰장어'도 빼놓을 수 없다. 부산이 아닌 곳에서 먹는 곰장어는 확실히 맛이 없다. 특히 자갈치 시장의 곰장어가 유명한데 기장의 짚불곰장어도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기장의 짚불곰장어 대표 맛집이 《기장외가집원조짚불곰장어》이다. 상호가 좀 길다. 좋게 말하면 이름 하나로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모친에 이어 2대째 운영하는 이태용 (56) 대표의 외가 자리이다. 이 대표는 비슷한 이름을 가진 가게가 많아져 상호가 조금 길어졌단다. 가게 입구에는 '짚불 남 장군'과 '양념 여 장군'이 서 있다. 주자창에 차를 대려고 하면 온통 담벼락이 티비에 나왔다는 홍보 사진들로 가득하다. 이 집의 유명세를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가게 건물은 70년 된 한옥이라고 한다...

맛집탐방 2017.04.19

[마린시티맛집] 수제버거, 파스타 맛집《버거앤파스타》마린시티점 (평점 4.0)

비롯 프랜차이즈이긴 하지만 수제버거와 파스타가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인 집 《버거앤파스타》가 해운대와 광안리에 이어 부산의 대표 명소중 하나인 마린시티에도 분점이 생겼다. 《버거앤파스타》마린시티점 모습 《버거앤파스타》마린시티점 내부 모습홀이 상당히 시원스럽다 실내 홀도 있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은밖에 옥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한다마린시티와 동백섬 일대 뷰가 멋지기 때문이다광안리에 있는 《버거앤파스타》보다는 못하지만그래도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즐거운 식사와 담소를 나누기 딱 좋다 《버거앤파스타》 메뉴판다양한 수제버거와 파스타가 준비되어 있다가격도 합리적이다. 브런치 메뉴도 있는데 이 또한 가격이 합리적이다 아래사진은 본인이 시켜 먹은 썰스데이 브런치와 썰스데이 버거 썰스데이 브런치 10,000원호밀빵, 베이컨,..

맛집탐방 2017.04.19

효린 & 창모 - BLUE MOON (Prod. GroovyRoom) [MV/가사]

효린 & 창모 - BLUE MOON (Prod. GroovyRoom) ‘Blue Moon’ 은 래칫과 EDM 기반의 댄스홀을 크로스 오버한 곡으로, 효린의 감성적인 보컬과 독보적인 음색, 그리고 창모의 묵직한 래핑이 더해져 트렌디하면서도 색깔 있는 옷을 입었다. 특히 두 사람이 주고 받은 러브스토리의 서사 구조는 로맨틱한 감성을 극대화시켰고, 해외 시장에 내놔도 어색하지 않을 음악적 코드들은 음악의 완결성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었다. 전주부터 시작되는 피아노 멜로디는 감성을 자극하고, 트렌디한 사운드의 시원한 훅이 감성과 그루브를 이끌어 낸다. 어서 날 알아보길 바래 나 없는 넌 안 되겠다고 말해 깨고 또 깨어나도 반복되는 깊고 슬픈 꿈 내 머릴 쓰다듬고 이제 괜찮다고 말해 메마른 너의 눈빛은 mak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