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24 3

아이유 (IU) - 이런 엔딩 [MV/가사]

아이유가 1년 반 만에 꺼내 놓은 신보이자 정규앨범으로는 3년 여만인 정규 4집 앨범 [Palette]는, 미리 발표된 두 선공개곡을 통해 짐작할 수 있듯이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하지 않고 다채로운 음악색과 이야기를 한데 담아낸, 앨범명 의미 그대로의 ‘팔레트’와 같은 앨범이다. 아이유의 정규4집 [Palette]는 아이유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긴 호흡으로 공들여 작업한 만큼 가수 아이유의 또 다른 변신과 프로듀서 아이유의 음악적 성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게 한다. '이런 엔딩'은 빈티지한 피아노 소리와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이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는 R&B 발라드 트랙이다. 감성과 감각을 동시에 표현해내는 천재 아티스트 샘 김의 곡과 아이유의 가사와 보컬이 만나 전혀 새로운 색깔을 만들..

[해운대맛집] 해운대 자연산 전문 횟집《누리마루횟집》(평점 4.0)

해운대에 위치한 《누리마루횟집》 은 싱싱한 식재료와 정갈한 음식조리로 시원한 바다를 그리며 싱싱한 활어회를 즐길 수 있는 횟집이다. 최근에 새로 지은 신축건물이라 《누리마루횟집》내부는 깔끔하다. 작은 방들이 여러개 있어 가족모임이나 소규모 단체모임행사때 좋을 듯하다. 또한 3층에는 대규모 단체손님들을 위한 전용룸도 있다고 한다 이 집은 자연산 전문 횟집으로 다른 집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나 자연산 전문점이라고 하니 패스. 누리마루 스페샬모듬-A (1人)90,000누리마루 스페샬모듬-B (1人)70,000누리마루 스페샬모듬-C (1人)50,000누리마루 스페샬모듬-D (1人)40,000누리마루 점심모듬회(1人) 30,000 우리는 점심때 방문해서 누리마루 점심모듬회(1人) 30,000 4인상을 시켰다..

맛집탐방 2017.04.24

[거제맛집] 장승포의 무한 리필 게장 맛집 《싱싱게장》(평점 4.5)

경상남도에 위치한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으로 남해안의 대표 관광지이다. 60여 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거제도는 서쪽으로는 통영, 북쪽으로는 가거도와 육로로 이어져 있어 섬이라는 실감이 나지 않는다. 거제도는 다양한 관광 명소와 맛집, 즐길 거리가 즐비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곳이다.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바람의 언덕 등의 명소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둘러보며 관광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거제도에는 관광명소만 많은 것이 아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맛집들도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장승포 맛집으로 알려진 《싱싱게장》에서는 신선한 자연산 돌게를 사용한 게장을 제공하고 있다. 《싱싱게장》은 거제시 장승포항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