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한국여행

[미국/뉴어크] 시설은 조금 낡았지만 그런대로 괜챦았던《HILTON NEWARK FREMONT HOTEL》

想像 2012. 11. 17. 11:20
반응형

이번 미국 출장기간동안 캘리포니아, 뉴어크시에 위치한 《HILTON NEWARK FREMONT HOTEL》에 묵었다. 시설은 일부 조금 낡은 면도 있었지만 단체 여행객들이나 일반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묻기엔 괜챦은 호텔이었던 것 같다. 오클랜드`산호세간 고속도로 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리한 편이었다.

아래 사진은 호텔의 모습. 넓은 대지에 나즈막하게 ㅁ자 성곽모양으로 룸들이 쭉 들려 배치되어 있는 구조이다. 그러다 보니 로비에서 객실까지는 상당히 거리가 있고 그결과 각 동마다 별도의 출입문들이 따로 있었다. 각 동안으로 들어가는 문은 객실 ID카드가 있어야 열린다.

실내 전체적인 분위기는 영국식 Pub 느낌이 나는 고전적 분위기. 전반적으로 시설은 조금 낣은 느낌이 든다.

아래 사진은 객실 내부의 모습. 미국 다른 호텔들도 마찬가지이지만 치약 칫솔등은 구비되어 있지 않다. 그리고 시설이 조금 낡아서 그런지 난방이 잘 안 들어오는 방들이 있었다. 본인이 묵은 방은 난방이 잘되었지만 다른 일행들은 난방이 안 들어와 조금 고생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방마다 가운데 호텔 중앙 가든으로 향해 별도의 테라스가 가각 있다는 것.  

호텔 숙박요금에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데 조식은 간단한 뷔페 스타일. 시리얼, 베이컨, 에그 후라이, 스크램블, 각종 빵, 요구르트, 쥬스, 과일, 오토밀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럭저럭 괜챦았다

호텔 안에는 옥외가든 및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 등이 갖추어져 있어 산책을 하거나 가볍게 수영, 헬쓰 등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