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안리 바다와 함께 즐기는 중식 레스토랑《공시향》

想像 2011. 6. 15. 08:04
반응형

《공시향》은 광안리 해수욕장 남천동 삼익비치타운쪽 해변에 있는 중식 레스토랑이다.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요리와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소규모 모임은 물론 니지니스, 가족, 상견례 모임장소로로 인기가 높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광안리 해변에 위치해 있어  광안리 해수욕장의 아름다눈 경치와 함께 맛있는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건물이관도 튜명유리와 원목으로 깔끔하게 지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이다.


소규모 모임이나 가족모임하기에 좋은 룸도 있다. 


메뉴는 일반 중식레스토랑이랑 별반 다를게 없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을 알고 싶으면 http://www.gongxiang.co.kr 를 참조하시면 될 듯 하다. 이 집의 특징은 우선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것. 음식을 시켜보면 알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 짜장면이나 짬뽕과 같은 일반 면류, 삼선볶음밥, 새우볶음밥 등 볶옴밥은 다른 중식 레스토랑이랑 가격이 비슷하지만 일품요리가 상당히 비싼 편이다.

아래사진은 요리를 주문했을 때 나온 절임땅콩 등..


우리식구(3인)가 시켜 먹은 삼선누룽지탕 모습. 뜨거운 가마솥(?)에 담겨져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먹는 중간에도 음식의 열기가 쉽게 식지 않는다. 아래사진은 Regular Size로 가격은 47,000원(VAT 별도)이다. 상당히 비싸다. 양은 매우 푸짐하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다.


아래사진은 광동식 탕수육. 매콤 새콤 달콤한 소스 맛이 아주 맛있다. 탕수육 고기도 바싹바싹 십히는 맛이 아주 좋다. 가격은 26,000원(VAT별도)이다.


삼선누룽지탕과 광동식 탕수육 이렇게 2가지를 요리를 먹고나서 식사로 삼선짬뽕과 짜장면을 시켜 먹었다. 삼선짬뽕은 해산물이 풍부하고 국물맛이 얼큰 시원한 것이 아주 좋다. 짜장면 맛도 감칠맛 나는 것이 괜챦다. 삼성짬뽕은 7,000원(VAT별도), 짜장면은 5,000원(VAT별도)이다.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나니 총 금액은 VAT 10% 포함 93,500원. 신선한 재료, 깔끔하면서도 품위있는 음식맛은 좋으나  3인 식사 금액치고는 센 편이다 ^^.

또 하나 종업원들이 한국말을 못하는 중국 현지인들이 대부분이어서 주문을 제대로 못 알아 들어 결국 매니저가 와 주문을 받았다는 것.. 중국 현지인을 쓰는 것은 좋으나 손님 주문이나 요청사항을 처리못할 정도면 조금 문제가 있다

이 집에 대한 나의 평점은 분위기 ★★★★★ 맛 ★★★★★ 가격 ★★ 친절도(서비스) ★★★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