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글모음/해외여행

[방콕] 아시아틱(Asiatique) : 방콕의 현대적인 야시장

by 想像 2024. 10. 15.
반응형

 

아시아틱(Asiatique)은 1,500여 개의 숍과 40여 개의 레스토랑들이 모여 있는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타운이다. 야시장이라고 하지만 다른 방콕의 야시장에 비해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야시장으로 마치 아울렛에서 쇼핑하는 기분이 든다. 

 

기념품과 수공예품, 생활용품 등을 구입하기 좋은 야시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종 먹거리와 트랜스젠더 쇼도 즐길 수 있다. 대관람차, 회전목마, 귀신의집 등의 놀이기구도 자리해 아이와 방문하기 좋으며, 늦은 밤 시장과 '짜오프라야 강'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싸톤 선착장에서 아시아틱 (Asiatique) 야시장을 가는 배가 무료로 운행하니 BTS 사판탁신역에 내린 후 싸톤 선착장에서 무료 셔틀보트를 타고 아시아티크까지 이동하면 된다. (셔틀보트 운영시간 : 오후 4시 - 오후 11시 30분, 30분 간격)

 

다만 방콕내 다른 야시장에서 비해서 물건 가격이 비싼 편이다. 따라서 쇼핑을 할 때 이 점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아시아틱 · 2194 Charoen Krung Road, Wat Phraya Krai, Bang Kho Laem, Bangkok 1012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m

 

아시아틱 가는 방법

​방콕의 지하철인 BTS을 타고 BTS 싸판딱신역에 내린다. BTS 싸판딱신역에서 싸톤 선착장까지는 걸어 간 후 싸톤 선착장에서 아시아틱 (Asiatique) 야시장을 가는 배가 무료로 운행하니 무료 셔틀보트를 타고 아시아티크까지 이동하면 된다. (셔틀보트 운영시간 : 오후 4시 - 오후 11시 30분, 30분 간격)

 

 

싸톤 선착장에서 아시아틱까지 가는 무료 셔틀보트에서는 '짜오프라야 강'의 노을지는 모습과 방콕 시내 모습, 그리고 아시아틱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아시아틱 선착장에 내리면 아시아틱 리버프런트. 아시아틱 지역에서 가장 붐비는 곳이다.

 

 

아시아틱  리버프런트에는  '짜오프라야 강' 리버뷰의 레스토랑들이 줄지어 있다.

 

 

아시아틱은 규모가 상당히 크고 잘 꾸며져 있어 마치 아울렛에서 쇼핑하는 기분이 든다. 곳곳이 포토 스팟이다. 물건을 사지 않더라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다.

 

 

둘러보는 와중에 배가 출출해 태국식 돼지등뼈찜 랭쌥으로 저녁식사를 했다.

 

아시아틱에는 대관람차, 회전목마, 귀신의 집 등의 놀이기구와  트랜스젠더 쇼인 칼립소 카바레 쇼 등 즐길거리도 많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짜오프라야 강'의 노을 풍경만큼 로맨틱한 건 없다

 

 

또한 아시아틱 리버프런트와  '짜오프라야 강'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야경은 빼 놓을 수 없는 방콕의 명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