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카페리뷰

[화순] 브레드백 : 화순의 유명 빵집 (평점 4.5)

by 想像 2024. 5. 5.
반응형

브레드백은 동명제과와 함께 전남 화순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이다. 브레드백은 화순 도곡면에 위치해 있다. 빵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빵맛도 훌륭해 화순의 대표 빵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하다.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내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 한잔을 드셔도 되고 포장을 해  가도 좋다.

 

 

 

브레드백은 광주방송의 '화순으로 떠나는 빵지순례길'편에 소개된 바 있는 맛집이다.

 

 

브레드백 모습. 단정한 단층 건물이다.

 

 

브레드백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고 맞은편은 울창한 숲이 펼쳐져 있어 도심속 베이커리 카페와는 다른 감성이다.

 

 

내부로 들어서니 깔끔한 화이트톤의 넓은 매장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시골 외진 곳에 있는 빵집이라 큰 기대 없이 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다.

 

 

빵을 사려온 손님들이 정말 많아 이 집이 유명빵집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빵을 사서 포장해 가는 손님들이 많았다.

 

 

이 집에서 특히 잘 팔리는 빵들은 치아바타, 깜빠뉴, 바질크런치, 시오빵(소금빵), 흑모스, 롱소세지, 앙버터, 단팥빵 등. 

 

 

브레드백의 빵들.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수준. 직접 먹어보니 빵 맛도 훌륭했다. 커피도 아메리카노 한잔이 4,000원이라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내에서 빵과 함께 드셔도 좋을 듯하다.

 

 

"브레드백은 화순에서 추천하고픈 빵집이다. 여행중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