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르다
평화광장 근처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
평화광장 중심에 1층,2층으로 탁 뜨인 오션뷰와 포토존으로 디저트와 커피, 음료를 편히 즐기실수 있는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분들이 더 많이 찾는 편한 카페이다. 매장이 정말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다.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생딸기케이크.바스크치즈케이크는 물론, 크로플, 미니 붕어빵까지 각종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다.여름에는 눈꽃빙수도 판다.
목포 평화광장 근처에는 할리스, 스타벅스, 페어링, 온스, 카페몬드리안 등 카페들이 밀집되어 있은 카페촌(카페거리)이 형성되어 있다. '차오르다'도 이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아기자기한 카페 분위기이고 2층은 바다뷰를 보면서 차를 마실수 있는 분위기이다.
1층내부 모습,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아기자기하게 데코가 되어 있어 카페 분위기가 요즘 젊은 세대 취향이다. 1층 한구석에는 아예 포토존이 있어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놓고 있다.
2층은 탁트인 바다 전망이 매력적인 공간이다. 모든 공간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바다를 잘 조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계단식 좌석도 있어 바다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
메뉴는 매우 다양하다. 커피는 라떼, 스무디, 허브티는 물론 수제차, 생과일주스도 있고 크로플, 허니브레드, 생딸기케이크.바스크치즈케이크, 눈꽃빙수, 수제청음료 등도 있다.
우리는 눈꽃빙수(인절미팥) 13,000원을 주문했는데 눈꽃빙수 전문점이랑 비교해도 손색없이 잘 나왔다. 더위를 식히기 딱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