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정리중/여행

[숙박후기] 룸이 작은 것 빼고는 대체로 만족스러운 비즈니스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

想像 2016. 2. 27. 14:58

서울 출장이 많아 강남 호텔들을 많이 이용했다. 업무상 가까운 위치에 있었던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에서 몇번 숙박을 했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은 비즈니스호텔이다. 디자이너가 직접 인테리어 설계를 해서 그런지 호텔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하다. 비즈니스 호텔답게 비품들도 잘 갖춰져 있고 인터넷 접속도 무료이다. 다만 비지니스 호텔이다 보니 역시 룸이 매우 협소하다. 7~10만원대 가격에 비해 룸이 너무 작은 느낌이라고나 할까?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은 삼성역과 선릉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따라서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야 한다. 위치도 뒷길에 위치하고 있어 좀 찾기가 힘들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 프런트 모습



디자인이 산뜩한 호텔 내부 모습



디럭스 트윈 룸의 모습



싱글 침대가 2개 놓여 있다보니 방이 갑갑할 정도로 작아 보인다. 

창문도 작아 전체적으로 밀폐된 느낌



TV,  무선인터넷(WiFi)) 등은 잘 갖추어져 있다



별도로 노트북도 비치되어 있어 보다 빠른 유선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다



욕실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으며 품질도 좋다



커피포트, 차, 드라이기 등 잘 정리정돈되어 있었다



가운



생수가 한병밖에 제공되지 않아 아쉬웠다



욕실은 매우 깔끔하고 청소가 잘되어 있었다



욕조나 샤워시설도 훌륭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에 대한 나의 전반적인 평가는 방이 좀 작은 것을 제이하고는 괜챦은 비즈니스 호텔이라는 것이다. 다만 《호텔 더 디자이너스 강남》은 같은 체인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보다 숙박요금이 비싸다. 아무래도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 특별히 위치가 문제가 안된다고 한다면 그래서 똑같은 시설이지만 가격이 보다 저렴한《호텔 더 디자이너스 종로》을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