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정리중/여행

[추천][오키나와호텔] 교통편리하고 깔끔한 호텔 《Mercure Okinawa Naha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

想像 2015. 12. 24. 15:41
반응형

《Mercure Okinawa Naha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호텔은 오키나와 나하시에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쓰보가와 모노레일역(Tsubogawa Monorail Station)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앞에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세계적 호텔 체인답게 편리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이다. 오키나와 여행시 특히 나하시에 머물 경우 추천하고픈 호텔이다.



Mercure Okinawa Naha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교통 및 위치이다. 호텔 바로 앞에 쓰보가와 모노레일역(Tsubogawa Monorail Station)이 위치하고 있어 공항이나 슈리성, 국제거리 등 오키나와 명소들을 모노네일을 타고 쉽게 갈 수 있다. 또한 국제 거리(Kokusai Street)는 도보로 15분, 슈리 성(Shuri Castle)까지는 차로 20분 거리에, 나미노우에 해변(Naminoue Beach)까지는 차로 10분 거리이다. 





Mercure Okinawa Naha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호텔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뛰며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다. 영어로 의사소통도 쉽다. 아래 사진들은 호텔 로비 모습. 호텔 로비 한곁에는 렌트카 사무실이 있어 호텔내에서 바로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다.




Mercure Okinawa Naha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호텔 객실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이다. 냉장고 및 무료생수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다.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지원되며 32인치 LCD TV에서는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다. 샤워/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외에 응접 테이블과 책삳도 있다.










시설 내에서 이용 가능한 마사지로 럭셔리한 시간을 만끽하거나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같은 기타 편의 시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1층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 이용도 가능하다. 아래 사진은 레스토랑 및 조식 사진이다. 조식은 아주 excellent한 것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괜챦게 나온다. 



본인은 Mercure Okinawa Naha (머큐어 오키나와 나하)호텔에서 2박을 묵었는데 묵는 동안 나라시내 명소와 1일 버스투어를 즐기면서 편하게 지냈다. 추천하고픈 호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