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0/30 2

[해리단길] 건강하고 맛잇는 일본식 카레 맛집《모루식당》(평점 4.5)

해운대역 뒷편 주택가 지역이 최근 해운대 맛집들이 모여 있는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일본식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한 《모루과자점》, 생활의달인에 나온 해운대 튀김집 《짱떡볶이》 , 부산 양고기 맛집 《라무진》, 원조 일본식 카레로 유명한 《노란숟가락》 그리고 《노란숟가락》과 함께 일본식 카레 맛집으로 알려진 또 다른 카레맛집 《모루식당》이다. 《모루식당》은 동네 가게처럼 자그만한, 그러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레 전문점이다. 매일매일 다른 메뉴의 건강하고 맛잇는 일본식 카레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집이다. 비롯 작은 가게이지만 카레 맛은 결코 어느 카레전문점 못지 않을 정도로 맛있다. 가격도 정직한 편이다 《모루식당》 외관 모루식당 내부 일본의 카레 가게에 온 것처럼 가게 작다. 가운데 '..

맛집탐방 2017.10.30

[홍콩여행] 꼭 타 봐야 할 홍콩의 명물《스타페리》(선착장 및 시간, 가격 정보)

홍콩은 까우롱 반도와 홍콩 섬으로 나눠져 있다. 두 지역을 오가는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지만 그중에 스타페리는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중 하나. 총 2개의 노선이 있으며, 침사추이↔센트럴 / 침사추이↔완차이를 오간다. 특히 침사추이와 센트럴을 오가는 노선은 까우롱 반도와 홍콩 섬을 잇는 황금 노선으로 불린다. 비록 횡단하는 시간은 오직 8분 정도이지만, 배 위에서 바라볼 수 있는 홍콩의 높은 빌딩과 야경은 기억에 남을 만한 것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가 선정한 '일생에 한 번 꼭 가봐야 할 장소 50'에 스타 페리 탑승이 포함된 바 있다. 관광객들에게는 낭만적인 기억을, 홍콩 현지인들에게는 교통의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스타페리는 가격도 저렴하니 꼭 타보자.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4~15분 간격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