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0/18 3

[홍콩여행] 홍콩의 대표 야경명소 빅토리아 피크《피크 타워》와《스카이 테라스》

홍콩 여행의 필수 코스이자, 자타공인 최고의 야경 명소, 빅토리아 피크. 100년 전통의 피크 트램을 타고 빅토리아 피크로 올라가 홍콩 야경을 보는 것은 특별한 경험이 된다. 특히 피크 타워의 스카이 테라스(The Sky Terrace)에 올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홍콩 시내의 야경은 황홀하다. 《피크 트램》은 홍콩 여행 필수 코스인 빅토리아 피크를 오르내리는 교통수단으로 130여 년 전에 운행을 시작했다고 한다. 피크트램 개통 전에는 가마나 말을 타고 빅토리아 피크까지 올라갔다고 한다. 《피크 트램》은 영국 총동과 피크의 주민들만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1888년 오픈했는데, 오늘날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케이블카 철도로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됐다. 피크 트램을 타고 올라가는 7분 동..

[홍콩여행]《피크 트램》타고 홍콩의 대표 야경명소 빅토리아 피크 관광하기 ♥

홍콩 여행의 필수 코스이자, 자타공인 최고의 야경 명소, 빅토리아 피크.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홍콩 시내의 야경은 황홀하다. 빅토리아 피크에서도 스카이테라스(Sky Terrace)와 라이온스 파빌리온(Lions Pavilion)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빅토리아 피크까지 빨간 《피크 트램》을 타고 오르는 것도 틀별한 경험이 된다. 《피크 트램》은 홍콩 여행 필수 코스인 빅토리아 피크를 오르내리는 교통수단으로 130여 년 전에 운행을 시작했다고 한다. 피크트램 개통 전에는 가마나 말을 타고 빅토리아 피크까지 올라갔다고 한다. 《피크 트램》은 영국 총동과 피크의 주민들만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1888년 오픈했는데, 오늘날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케이블카 철도로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

[홍콩맛집] 란콰이퐁의 대표 맛집《하드락 까페(Hard Rock Cafe)》(평점 ★★★★)

《하드락 까페(Hard Rock Cafe)》은 록앤롤을 주제로 한 경쾌한 분위기의 음식점으로, 버거와 미국식 메뉴를 제공하는 체인점이다. 전세계 어느 도시에서나 만날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도 서울과 부산 2군데에 《하드락 까페(Hard Rock Cafe)》가 있다. 어쨋든 홍콩의 《하드락 까페(Hard Rock Cafe)》는 홍콩의 나이트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기에 가장 이상적인 '란콰이퐁(Lan Kwai Fong)'에 위치해 있다. 밤새 새벽늦게까지 잠들지 않는 '란콰이퐁'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면 단연 《하드락 까페(Hard Rock Cafe)》. 하드락 음악과 함께 손님들은 실내는 물론 실외까지 테이블에 놓고 앉아 '란콰이퐁'의 밤을 즐긴다. 살짝 언덕진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하드락까페의 간판이 멀리서 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