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0/25 2

[홍콩맛집]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저렴한 맛집《타이힝(TAI HING)》(평점 ★★★★)

홍콩에서 가장 혼잡한 쇼핑 지구이자 거주 지역인 몽콕(旺角)에는 홍콩의 가장 인기 있는 시장 중 하나인 레이디스 마켓이 있고, 홍콩의 대표적인 야시장인 몽콕(旺角)야시장이 있으며 또한 중국 남부의 영향을 받은 수많은 쇼핑 거리가 분포되어 있다. 그래서 홍콩관광의 필수 코스처럼 여겨지는 곳인데 이곳에는 홍콩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맛집들도 많다. 몽콕지역을 구경하러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구글지도에서 찾아 간 곳이 《타이힝(TAI HING)》이다. 구글지도에서 찾으니 평점이 4.1/5.0이어서 찾아 믿고 가 봤다. 아니나 다를까 늦은 점심시간임에도 줄을 서 있다. 그런데 외국인 관광객들은 거의 안 보이고 홍콩 현지인들이 대부분이었다. 《타이힝(TAI HING)》은 1989년 소규모의 슈메이(중국식 바비..

[홍콩여행] 홍콩의 대표적인 전통시장 및 야시장《몽콕(旺角)》

홍콩은'쇼핑의 천국'이다. 오로지 쇼핑 때문에 홍콩을 관광하려고 하는 사람들도 정말 많다. 하버시티와 타임 스퀘어, 리가든스, 캐롤라인센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몰과 백화점이 즐비해 도시 전체가 면세점이란 말도 있다. 하지만 명품과 면세점 쇼핑만큼이나 빼놓지 말아야 할 곳이 홍콩의 전통시장과 야시장이다. 홍콩의 대표적인 전통시장 및 야시장을 보고 싶으면 홍콩에서 가장 혼잡한 쇼핑 지구이자 거주 지역인 몽콕(旺角)을 꼭 가봐야 한다. 이 지역에는 홍콩의 가장 인기 있는 시장 중 하나인 레이디스 마켓이 있고, 홍콩의 대표적인 야시장인 몽콕(旺角)야시장이 있으며 또한 중국 남부의 영향을 받은 수많은 쇼핑 거리가 분포되어 있다. 이러한 쇼핑 거리들은 같은 아이템을 파는 상점들이 하나의 거리에 모여 있다는 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