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01 2

[오사카맛집] 도톤보리의 3대 라멘 맛집 《시텐노라멘, 킨류라멘, 카무쿠라》

일본에 가서 일본식 라면을 안 먹고 올 수는 없다. 특히 도톤보리는 유명한 일본식 라멘집들이 많아 도톤보리 여행시 꼭 한번은 일본식 라멘을 먹게 된다. 그중에서도 도톤보리의 3대 라멘 맛집이라 한다면 시텐노라멘(사천왕,四天王), 킨류라멘(금룡,金龍), 카무쿠라(神座 )을 들 수 있겠다. 그런데 최근 오사카를 찾는 관광객들이 급증하면서 이들 라멘집들도 인산인해. 대기줄 없이 라멘 한 그릇 먹기가 쉽지 않다 시텐노라멘 (사천왕, 四天王) 사천왕라면! 한국인과 중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라멘 집으로 다른 라멘집과 같이 식권 자판기로 결제를 한 후 주문번호를 제출하면 된다. 직접 라멘을 만드는 모습을 볼수있어 믿을 만하다. 부드러운 국물 맛이 일품이지만 많이 먹다 보면 느끼한 맛이 나기도한다. 계란을 추가해..

[오사카맛집] 도톤보리의 유명한 라멘집 《시텐노라멘(사천왕, 四天王)》

사천왕라면! 한국인과 중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라멘 집으로 다른 라멘집과 같이 식권 자판기로 결제를 한후 주문번호를 제출하면 된다.직접 라멘을 만드는 모습을 볼수있어 믿을 만하다. 부드러운 국물 맛이 일품이지만 많이 먹다 보면 느끼한 맛이 나기도 한다.계란을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으며 기호에 따라 여러 토핑을 넣어 먹어 보자.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운 맛 라면도 있다. 도톰보리 메인거리에 위치하여 간판도 딱 사천왕이라 써 있기에 찾기 쉽다. 사천왕라멘 (四天王) 간판 가게 앞에는 이 집의 베스트 메뉴 안내판이 있다 먹고 싶은 라면을 우선 고른 후 자판기에 도전을 넣고 해당 라면을 선택하면 티켓이 나오는데 이 티켓을 종업원에 주면 주문 끝 가게 내부 모습 주방 바로 앞에 앉으면 라면을 직접 만드는 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