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04 3

[오사카맛집]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꼭 먹어봐야 할 버터 맥주(Butter Beer)

호그스미드 마을에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의 단골 가게들이 모여 있다. 그 곳에서 마법세계의 맛을 즐겨 보실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버터 맥주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꼭 먹어봐야 할 것중 하나이다. 버터비어는 무알콜 맥주음료로 알코올 없는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들, 특히 청소년과 여성분들을 위한 음료로, 맥주맛을 거의 흡사하게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음료다. 버터비어는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도 가볍게 마실 수 있게 버터향과 맥주거품의 비주얼을 재현한 생크림으로 달콤한 맛을 연출한다. 계절 한정으로 차가운 프로즌 버터 맥주도 맛보실 수 있다. ‘스리 브룸스틱스’와 ‘호그스 헤드 술집’에서 맛보실 수 있으며 거리의 술통모양의 간이 점포에서..

[오사카여행]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1)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압도적인 스케일과 철저한 세부 제작을 통해 재현된 해리포터 이야기 속 세계, 거대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우뚝 솟은 호그와트성과 그 앞으로 펼쳐진 마법사마을 호그스미드에는 어트랙션도 있고 다양한 가게도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입장하자 바로 직행한 곳은 가장 인기가 많은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그 중에서도 가장 대기줄이 길다고 하는 '해리 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를 보기 위해 거의 뛰다 시피 했지만 호그와트성앞에는 벌써 입장하려는 관람객들로 긴 줄이 생겨 있었다 다행히 티켓 검사때문에 좀 밀렸던 것 같다. 티켓 검사를 하고 나니 바로 고고씽.. 그래도 사람들이 총총 걸음으로 꼬리에 꼬리를 물고 '해리 포터 앤드 더 포비든 저니' 탑승장으로 이동한다 그제서야 한숨을 돌리고 우뚝 ..

[오사카여행] 전철타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까지 가는 방법

할리우드 유명 영화를 테마로 하여 총 9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 아시아에서는 가장 첫 번째로 세워진 곳이기도 하며 동시에 가장 큰 곳이기도 하다.영화 테마를 주제로 한 테마관, 놀이기구(어트랙션), 쇼핑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파크. 연중무휴로 언제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남녀노소 모두 즐거워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다. 유니버설 스튜디오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전철을 이용해 가는 방법이다. 오사카 전철이나 지하철을 타고 일단 니시쿠죠까지 간다. 니시쿠죠역에서 사쿠라지마행 유메사키센으로 환승하면 되는데 이때 운 좋으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테마열차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