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24 3

tvN Drama《또 오해영》OST 연속 감상

[tvN Drama] 또 오해영 Original Sound Track [또 오해영 OST Part 1] 와블 (WABLE) - 사르르[또 오해영 OST Part 2] 벤 (Ben) - 꿈처럼[또 오해영 OST Part 3] 서현진, 유승우 - 사랑이 뭔데[또 오해영 OST Part 4] 로이킴 (Roy Kim) - 어쩌면 나[또 오해영 OST Part 5] 정승환 - 너였다면 [또 오해영 OST Part 6] 이석훈 - I'll Be There[또 오해영 OST Part 7]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또 오해영 OST Part 8]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흩어져

[또 오해영 OST Part 8] 김이지 (꽃잠프로젝트) - 흩어져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의 대망의 마지막 OST가 공개됐다.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가 부른 '흩어져'는 '또 오해영' 13회 엔딩 장면에 삽입된 화제의 곡이다. 서로의 마음을 재확인한 박도경(에릭 분), 오해영(서현진 분)의 달콤한 키스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흩어져'는 다시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로맨스에 애틋함을 한층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공동작곡과 작사를 맡은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가고 있는 모습을 표현해 보았다"며 "변해가는 마음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이 자꾸만 떠오르고 그리워지고 하지만 이미 돌아가기엔 늦어버렸다는 생각이 들어 아픈 마음으로 그 사람을..

김해공항 확장안의 모델, 이스탄불 아타튀르크공항은 어떤 모습?

영남권 신공항 건설 방안이 김해공항 확장으로 결정된 21일 국토교통부는 사업비 4조1700억원을 투입해 새 활주로와 새 터미널, 새 관제탑, 새로운 연결 도로·철도까지 건설하헸다고 밝혔다. 신공항 입지 선정 용역을 맡은 프랑스 파리공항공단엔지니어링(ADPi)과 국토부의 김해공항 확장안을 보면 대형기 이착륙이 가능한 3,200m 길이의 활주로 1개를 기존 활주로의 서쪽 약 40도 방향에 건설한다. 이렇게 되면 신설 활주로와 기존 활주로는 V자 형태가 된다. 기존 남북 방향의 활주로가 3천200m와 2천744m짜리 하나씩인 점을 감안하면 확장 후 김해공항은 활주로 3본의 대형 공항이 된다. ADPi는 김해공항에 새로 만드는 활주로가 연간 2천800만 명의 이용객 처리가 가능하다고 내다봤다. ADPi가 김해공..

라이프 2016.06.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