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03 2

[오사카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좀 더 편하게 구경하는 방법 (이용 Tip)

할리우드 유명 영화를 테마로 하여 총 9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 아시아에서는 가장 첫 번째로 세워진 곳이기도 하며 동시에 가장 큰 곳이기도 하다.영화 테마를 주제로 한 테마관, 놀이기구(어트랙션), 쇼핑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파크. 연중무휴로 언제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남녀노소 모두 즐거워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다. 그러나 일본 내국인들과 관광객들이 워낙 많이 찾다 보니 혼잡스럽고 인파로 가득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구경은 편하게 구경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다만 요령껏 하면 조금 더 편하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을 구경할 수 있는데 그 팁을 몇개 소개해 드린다 ..

[오사카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꼭 타 봐야 할 5개 놀이기구 (어트랙션)

할리우드 유명 영화를 테마로 하여 총 9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s Japan). 아시아에서는 가장 첫 번째로 세워진 곳이기도 하며 동시에 가장 큰 곳이기도 하다.영화 테마를 주제로 한 테마관, 놀이기구(어트랙션), 쇼핑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형 테마파크. 연중무휴로 언제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남녀노소 모두 즐거워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다. 그러나 워낙 넓고 테마관, 놀이기구들도 많아 하루에 모두 다 돌아보는 것은 거의 힘듬. 이 때문에 이틀에 걸쳐 둘러볼 수 있는 패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근방에 지정 호텔도 있을 정도. 그러면 많은 테마관, 놀이기구(어트랙션)중 꼭 봐야할 필수 코스는 어디일까? 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