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09 3

[해운대맛집] 부산의 명품 '어묵'요리집《고래사어묵》해운대점 (2편)

부산하면 '어묵'이 대표적인 음식이다. 최근 부산에서는 전통 어묵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개발되고, 브랜드화 상품들이 매장에서 팔리며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곳이 '고래사어묵(http://goresaeomuk.com/)'. 최근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들어가는 구남로에 해운대점이 오픈해 관광객들에게 부산어묵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장소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어묵꼬치 모양의 거대한 장식물이 어묵집임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해준다. '고래사어묵 해운대점'은 3층 건물로 1층에는 제품판매장이 있고 2층에 체험관이 자리하고 있다. 입구부터 전통적인 어묵가게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현대식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1층 어묵 판매장 '고래사어묵'에는 무밀가루 부추사각, 무밀가루 간편사각, 무밀..

맛집탐방 2016.06.09

[맛리뷰]《백철판0410 해운대점》에서 '2인 치킨매니아(닭갈비)' 먹어보니 평점 ★★★☆

때로는 달콤하게, 또 때로는 화끈하게! 기분따라 취향따라 맛고 토핑으로 나만의 한판을 완성하는 철판 닭갈비 전문점 《백철판0410》이 구남로에 생겨 가서 닭갈비를 먹어 봤다. 백종원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는 《백철판0410》는 백종원 프랜차이즈가 다 그렇듯이 합리적 가격에 맛도, 서비스도 괜챦은 철판 닭갈비 전문점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손님들이 많았다 탁트인 공간에 모던한 인테리어가 깔끔한'백철판 0410' 매장내 모습 메뉴판가장 인기있는 메츄는 추천 MIX본인은 2인 치킨매니아(매운철판닭갈비 7,500원 + 간장철판닭갈비 7,500원)을 주문 주문을 하니 철판과 간단한 단무지,피클,콩나물국을 갖다 준다 2인 치킨매니아매운소스맛과 간장소스맛이 각각 1인분씩 섞여 있다 뚜겅을 닫고..

맛집탐방 2016.06.09

센텀시티 마늘보쌈이 맛있는 집《남자마늘보쌈 센텀점》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큐비이센텀 3층에 위치한 《남자마늘보쌈 센텀점》은 요즘 뜨고 있는 마늘 보쌈으로 유명한 집이다. 이 집의 대표메뉴 ‘마늘보쌈’은 한약재, 자체개발 원료를 넣고 고기를 50분 정도 삶은 후에 담백한 마늘소스를 토핑해서 내놓는 요리다. 특히 마늘을 돼지고기와 함께 섭취하면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소화를 촉진시키고, 몸이 스스로 흡수하기 어려운 돼지고기의 비타민 B1을 쉽게 전달해 준다. 또한 마늘 맛이 강하지 않고 달작 지근한 맛을 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남자마늘보쌈 센텀점》 식당 내부 모습 굉장히 크다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옥외 테라스도 있다 특이하게 이 집에는 옥상(?)을 이용한 가든도 있어 분위기가 색다르다 이 집은 보쌈 전문점 그중 대표메뉴는 마..

맛집탐방 2016.06.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