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02 8

[또 오해영 OST Part 3] 서현진, 유승우 - 사랑이 뭔데

현실적인 공감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송현욱 연출, 박해영 극본)의 세 번째 OST는 특별히 '또 오해영'의 극 중 여주인공 오해영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서현진이 가창에 참여한 '사랑이 뭔데'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풋풋한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서현진과 달콤한 듀엣 호흡을 맞추어 드라마의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나른한 햇살이 찾아들면 멍하니 창밖을 바라만보다가지난 생각속에 잠겨 떠올리던 너어디에서 무얼 하고 있을까좋았던 기억에 혼자 웃다무거운 추억에 또 마음 다칠까애써 태연한척해도 들킬 수밖에없는 내맘 내맘 왜이래사랑이 뭔데 뭔데 내 맘이 왜 이래 이래매일 눈물에 콧물에가슴만 쓰리던 짓인데사랑이 뭔데 뭔데 또 가슴이 뛰네 뛰네너의 달콤한 입술에내 맘을 포개고 싶은데dr..

[또 오해영 OST Part 2] 벤 (Ben) - 꿈처럼

톡톡 튀는 tvN 로맨스 드라마의 명맥을 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송현욱 연출, 박해영 극본)의 두 번째 OST는 '감성 보컬' '벤'이 참여한 "꿈처럼"으로, 여주인공 오해영('서현진' 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테마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벤'은 tvN '오 나의 귀신님', '연애 말고 결혼', KBS2 '오 마이 비너스', '프로듀사' 등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반응을 얻으며 떠오르는 OST 요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또 오해영' OST "꿈처럼" 역시 '벤'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 벤의 깨끗한 보이스와 폭발력 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 첫 회부터 극 중 오해영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꿈..

[또 오해영 OST Part 1] 와블 (WABLE) - 사르르

tvN의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은 오해영(서현진, 전혜빈 분)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에릭 분)이 의도치 않게 얽혀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물'이다. 사랑스러운 로맨스와 따뜻한 힐링 코드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또 오해영'의 첫 번째 OST 주자로는 '응답하라 1988' OST "보라빛 향기" 흥행 주역인 '자매 듀오' '와블(WABLE)'이 낙점되었다. '또 오해영'의 첫 번째 OST "사르르"는 마마무, 박재범, 구하라 등과 작업해온 박우상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산뜻한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영롱한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봄 분위기'를 그려낸다. 지난 2월 정식 데뷔 싱글 "연애하고 싶다"를 발표했던 와블은 상큼한 매력과 청아한 음색..

Dean - D (half moon) (Feat. 개코) [MV/가사]

2015년 7월 US 싱글 "I'm Not Sorry (ft. Eric Bellinger)", "Put My Hands On You (ft. Anderson. Paak)"으로 데뷔한 'DEAN'은 '이하이', '위너', '아이콘', '엑소', '다이나믹 듀오', '팔로알토', '도끼'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한국R&B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타이틀 트랙 "D (half moon) (ft. 개코)"는 함께였을 때의 채워짐을 느끼지 못 하고 무엇을 하던 반쪽 밖에 되지 못하는 부족함을 느끼는 연인의 모습을 담았다. '그'는 공허한 마음을 이기지 못 하고 옛 연인의 집으로 찾아가고, '그녀'는 옛 연인과의 기억이 담긴 집에서 옛 기억을 뒤지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

백아연 - 쏘쏘 [MV/가사]

디지털 싱글 [쏘쏘] 는 백아연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로, 동명 타이틀곡 "쏘쏘" 와 "할말"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아티스트 백아연과 "사랑은 미친짓" 김원 작곡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쏘쏘'는 네오 어반(Neo Urban) 곡으로 드라마 속 판타지는 기대하지 않지만 그래도 사랑에 빠져보고 싶은 우리네 딜레마를 파스텔 톤 어감으로 표현했다. 눈이 높은 건 절대 아닌데 딱히 맘이 끌리지가 않아 한두 번 만나보고 며칠을 연락해도 어색한 공기만 흐를 뿐 참 답답해 이상해 자꾸 어긋나는 일 대체 뭐가 문젤까 누굴 만나도 so so 혼자인 것도 so so 설레이지도 나쁘지도 않은 기분 so so 감을 잃어가 점점 사랑은 어떻게 하는 거였더라 기억도 잘 안 나 ..

어반자카파(Urban Zakapa) - 널 사랑하지 않아 [MV/가사]

어반자카파(Urban Zakapa) - 널 사랑하지 않아대한민국 감성 음악의 대표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1년여 만에 새 앨범 [스틸(STILL)]을 발표하며 음악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7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Just t..

[오사카여행] 신기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만물잡화점 《돈키호테 (ドンキホ―テ) 도톤보리점》

도톤보리 중앙에 위치한 대형 관람차가 눈에 띄는 《돈키호테 (ドンキホ―テ) 도톤보리점》. 초저렴 상품들이 가득 찬 곳으로 쇼핑 구매욕을 마구 일으키는 곳이다. 식품, 생활용품, 의료품, 애완동물용품, 화장품, 전자제품, 인테리어 용품, 브랜드용품, 의류 등 층별로 총 6층까지 구분되어 있다. 돈키호테 (ドンキホ―テ) 도톤보리점에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 상당히 많고, 선물하기 특별한 아이템들도 많다. 다른 드럭스토어보다 가격이 비싼 경우도 있지만 한번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기가 많은 제품이나 녹차맛 가공식품은 웬만한 드럭스토어에는 모두 있으니, 꼭 오사카 돈키호테 가 아니라도 괜찮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이것저것 마구 담았다간 예상금액을 초과 할 수 있으니 정말..

[오사카카페] 북카페 같은 도톤보리의 《스타벅스 TSUTAYA EBISUBASHI店》

전세계 어디가나 유명 관광지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스타벅스 커피일것이다. 일본 오사카에도 스타벅스 커피가 엄청 많은데 오사카 관광의 핵심인 도톤보리에도 《스타벅스 TSUTAYA EBISUBASHI店》이 있다. 그런데 이 스타벅스는 서점과 같이 있어 북카페 같은 분위기라 특이하다. 1층에는 주문 카운터가 있고 층 뒷편과 2층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주변은 온통 책으로 둘러 싸여 있다. 특히 2층은 일본에서 더물게 엄청 공간이 넓다. 2층 스타벅스 창가에 앉으면 도톤보리 메인거리가 한눈에 들어와 도톤보리의 활기찬 모습을 내려다 볼 수가 있다. 분위기가 정말 괜챦다. 그래서 그런지 늘 이 스타벅스 커피점은 긴줄이 늘어서 있다 스타벅스 TSUTAYA EBISUBASHI店 모습 일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