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7/06 4

[추천][마린시티] 여름 최고의 낭만, 해운대 마린시티에서의 맥주한잔

서서히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날싸가 더워질 때 최고의 낭만은 해운대 마린시티에서 바닷바람을 쐬면서 광안대교의 황홀한 야경을 감상하면서 맥주한잔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래 사진은 2015.07.06 밤 해운대 마린시티의 모습입니다. 물론 맥주한잔과 함께.. ※ 폰카(아이폰5S)라 화질이 떨어지는게 아쉽네요 그래서 동영상도 같이 첨부합니다.

맛집탐방 2015.07.06

[추천][타이베이][amba TAIPEI XIMENDING] 다시 한 번 더 묵고 싶은 호텔

타이베이의 명동이라고 할 수 있는 시먼딩에 자리한 4성급 호텔인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은 많은 여행객들이 타이베이를 또 찾는다면 다시 한 번 더 묵고 싶은 호텔로 뽑았다. 본인 역시 리뷰들을 보고 맘에 들어 대만 타이베이 마지막말 숙소로 이곳을 예약했다. 시먼딩 중심에 위치한 암바 호텔은 다른 타이베이 건물 외부에 비해 매우 세련되었다.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1층엔 타이베이 대표 서점인 성품서점과 스타벅스 그리고 옷과 신발 등을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상점들이 있으며 맞은편에는 영화거리가 양쪽으로는 마사지 거리가 있어 이동하기가 참 쉽다는 장점이 있다.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은 시먼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 지도 보기 ]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전경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은 윗 ..

[추천][타이베이][City Inn II Hotel] 최상의 위치,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까지

타이베이역에서 간단히 점심식사를 하고 타이베이역에서 5분거리에 있는 시티인II호텔(City Inn II Hotel)로 이동했다. 미리 2박 예약을 해놓은 호텔이다. 타이베이 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시티 인 호텔은 타이베이 역에만 3개의 지점을가지고 있는 체인 호텔이다. 타이베이 역 외에도 시먼딩과 타이중에서도 시티인 호텔을 만날 수 있다. [지도 보기]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 시티인 II 호텔의 모습 바로 옆에는 시티인 III호텔이 붙어 있다 시티인 II 호텔 내부 모습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고급스러운 호텔보다는 독특한 분위기의 테마 모텔임 작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호텔 작아 보이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시티 인 호텔은 비즈니스 호텔만큼이나 간편하고 이용하기 편리하다. 24시간 내내..

반응형